알림과 사귐
예배
1. 겨울로 들어선다는 입동(7일)이 다가옵니다. 우리 모두에게 주어진 불씨를 잘 간직하고 함께 모아 따뜻한 겨울을 만들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우리 모두를 주의 이름으로 환영하고 축복합니다.
2. 오늘은 11월의 첫 주일입니다. 우리교회는 교회력을 따라 11월을 결산의 달로 삼으며, 대림절이 시작되는 12월 첫 주일부터를 새해를 시작하는 마음을 가집니다.
3. 다음 주일 오후에는 신앙, 자연, 문화위원회 공동으로 드리는 헌신예배가 있습니다. 각 운영위원장들께서는 만남을 통해 헌신예배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4. 11월 마지막 주일에는 우리교회의 한 해를 돌아보며 교우들의 솔직한 설문과 새해의 봉사지원 등을 가집 니다. 기도하시는 마음으로 살피시고 준비하여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5. 11월의 쌍샘자연교회 1전(傳,), 1소(素), 1감(感의) 캠페인은 <성숙, 버림, 살핌>입니다.
모임
1. 오늘 공동식사 후에는 11월 공동체회의가 1층 교육관에서 있습니다.
2. WCC총회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중입니다. 백영기 목사는 4-6일간 참석합니다.
3. 갤러리 <마을>의 교우들 작품 전시가 이번 주로 마치며, 5일부터는 김영식 선생의 히말라야 사진전이 전시 됩니다. 주변에도 알리셔서 좋은 나눔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4. 이번 주 토요일(9일) 오후2시에 생태자연도서관 3번째 기부강연으로 강화도에 계시는 함민복 시인이 오셔 서 귀한 이야기를 들려주십니다. 주위에 많이 알려주시고 모두가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5. 농촌목회연구원 정기총회 및 모임이 8일(금) 벧엘원에서 있습니다.
6. 회인중앙교회 위임과 임직식이 9일(토) 오전11시, 주성교회 입당예배가 10일(일) 3시30분에 각각 있습니다.
7. 한 해를 마감하면서 항존직 전체 모임이 16일(토) 저녁 7시30분에 사랑방 카페에서 있습니다. 장로, 안수집 사, 권사님들께서는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8. 지난 수요일(30일) 교회 어르신들을 모신 할미꽃학교, 충주호의 유람선과 청풍문화재단지에 잘 다녀왔습니 다. 저녁은 조남선/이경자 권사님 가정에서 저녁과 예배, 그리고 2부 순서도 있었습니다. 도움주시고 기도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교우소식/알림
1. 오늘 공동식사는 단풍나무(8구역)에서 준비하여 나누어 먹습니다.
맛있게 나누시며 즐거운 밥상 공동체를 이루시면 좋겠습니다. 다음 주는 앵두나무(9구역)에서 준비합니다.
2. 허은필 집사님이 금천동에 가스경보기, 타임 코크 등의 설비 사무실을 내고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사무실 의 이름은 <우진>이며, 전화/ 908-3333입니다.
3. 작은교회 30주년 기념집(5권/ 5만원) 필요하신 분은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1. 작은, 매곡리에 살다, 2. 농부 의 눈으로 보는 성서, 3. 나도 쓸모 있을 걸, 4. 흙은 노래하고 시간은 춤을 추고, 5. 작은 글판)
4. 교회(착한살림)에서 절임배추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주변에 필요하신 분들에게 소개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건강하고 좋은 먹거리를 나누는 것은 생명을 돌보는 귀한 일입니다.
5. 이영일 선교사와 그 가족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선교지의 차량을 위해 십시일반 동참해 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