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나이는 32살이구요. 2년전부터 탈모가 조금 생기기 시작했어요 .2년전에 110만짜리 두피관리(스켈링,주사등) 받고
좀 좋아졌었구요. 올해 결혼했구요. 요즘 정수리 부분이 넘 마니 빠지고 가려워서 문의 올립니다.
증상: 두피 전체적이로 군데 군데 벌겋구요., 군데 군데 2~3군데 여드름 같은데 생겨요.
특히 정수리 부분 머리카락이 다른곳보다 얇구요. 횡하고, 머리감고 말리면 휘날닙니다.
문의: 두피관리는 돈이 없어 못받겠구요. 프페나 프카 먹고 싶은데요. 이거 먹으면 현 상태 유지인가요? 아님 생기나요?
처방은 어떻게 받는지 궁금하구요. 얼마나 먹어야 하는지, 애기 낳아야 하는데 성기능 장애와 애기한테 문제는 없는지요?
그리고 가격까지 대충 알려주세요?
첫댓글 탈모 초기이신것 같은데요 탈모전문병원에 상담도 받아보시고 약드시면 개선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정수리는 프페로 잡을수있어용
약값도 만만치 않습니다.. 정수리 쪽에 열이 많으시니 열내는 음식은 삼가하심이 .... 약을 복용하시더라도 성기능 장애는 100명중에 한명정도나타날까말까합니다...
주의하실 사항은 사모님이 인심중에 약을 만지시면 안된다는거 가루도 만지면 아기에게 위험하답니다...생명이 아닌 성기능에 (태어나는아기)에게...
두피관리는 한달에 한번 스켈링으로 간단이 하시면서 평소에 먹는거와 샴푸 조절해 가면서 사용 ...두피에 여드름 및 붉은 반점이 있다고 하셨는데 탈모샴푸만 열심이 사용하고 계시는 것은 아닌지요 두피가 지성일것 같으신데 ... 지성샴푸와 같이 병행하시고 두피청결 및 모근강화앰플 사용하시기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