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전 전 세계를 충격에 빠지게 했던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서해안(반도 아체)의 대지진과 쓰나미를 기억하시는지요? 위의 첫번째 동영상에서와 같이, 그 대지진과 쓰나미는 인도네시아 뿐만 아니라 인도 및 아프리카 등 사실상 세계의 여러 지역에 영향을 주었던 대참사로서, 거의 30만에 달하는 사망자가 발생하였던 대재앙이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오는 12월 26일(미국시간은 크리스마스)로 13년이 되며, 13 은 그동안 지겹도록 전해드린 바와 같이, Apostasy(배도)와 Rebellion(반역)의 수인 것입니다. 최근 한국에서 발생한 몇몇 사건에서도 13 과 연관되었음을 전해드렸었지요. 그런데 이번에 예루살렘 문제로 유엔에서 대다수 나라가 하나님께 등을 돌리는 사태가 일어난 것입니다. 그리고 외형적으로는 미국이 이스라엘을 지켜주는 것 처럼 보였지만, 실상은 배후에서 이를 유발, 유도한 세력이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이제 곧 미국과 전 세계에 심판이 곧 임한다고 보여지며, 이는 신부의 취해짐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위의 두번째 동영상은 Jordan Christopher 형제가 12/20일 올린 메시지로서, 직장에서 집으로 돌아왔는데, "Something is coming!" (무엇이 오고 있다!) 라고 들었으며, 그 순간 유엔이 상기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유엔과 연관되어 무엇이 일어 날 것으로 직감하고 무엇이 일어납니까 라고 물었을 때 주님은 "Earthqukae!" (지진)이라고 말씀해 주셨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메시지의 톤으로 보아 항상 일어나는 일반 지진이 아니라 대지진을 의미하신 것으로 판단되는 것입니다. 물론 언제 어디에서 일어날지는 알 수 없습니다.
제가 지난 동영상들에서 전해 드렸듯이, 에스더 2장 12절에 기록된 바, 에스더는 12개월을 예비하여 데벳월에 왕비로 택함을 받았던 것입니다. 그런데 작년의 수전절은 크리스마스의 이브로 부터 시작되어 새해 이브 까지 지켜졌던 것입니다. 하나님은 주로 유대력을 사용하시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그레고리안 서기력도 사용하시며, 특히 크리스마스와 새해는 서기력으로 지켜짐으로, 서기력으로 1년을 카운트하실 수도 있으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비록 수전절이 지나갔다 하더라도 크리스마스를 지나 새해 이브까지는 여전히 잘 예비되어 계셔야 하는 것입니다. 특히 2년전인 2015년의 크리스마스는 34년만에 보름달과 겹쳤었고, 오는 새해 첫날이 데벳월의 보름달이 되는 것이며, 2 는 갈라짐(Separation)과 분리(Division)의 수인 것입니다. 아무쪼록 끝까지 인내하시어 승리하십시요.
첫댓글 아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