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3월 중 발생 후 현재까지 지속
2. 발생한 버그(오류) 현상 상세 내용: 이벤트/메인/캐릭터 스토리 진입시 화면이 하얀 상태에서 프리징 -> 화면에서 어떠한 동작에도 반응하지 않고 전원 버튼을 이용해 화면을 강제로 잠금 화면으로 돌린 다음 다시 열어야 정상적으로 스토리 화면으로 진입.
앱 재설치, 캐시 초기화 등등 게임 옵션에서 해볼 수 있는 건 다 해봤으나 해결하지 못함. 핸드폰을 재부팅해도 현상 유지.
3.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아이폰 12, IOS 16.4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첫댓글 제보해주신 현상에 관해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해당 현상은 기기의 램이 부족할 경우 발생할 수 있으니 휴대기기의 데이터 삭제 등을 권장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