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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만족을 위한 초일류 서비스 창조 레드캡투어
업계 최초 고객만족을 위한 시스템 구축
레드캡투어는 최고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고객과의 접점이 많은 서비스 기업의 특성상, 제공되는 서비스의 질을 관리하는 것은 필수이다.하지만 평가기준 마련과 데이터 수집이 힘들어 많은 기업들이 서비스 품질 관리에 있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어려움 속에서도 레드캡투어는 서비스 품질의 향상과 관리를 위해 고객과 직원들의 접점상에서 발생하는 고객접점 관리와 평가를 할 수 있는 RCSI(Redcaptour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업계 최초로 갖추어 고객들의 불만족 사항 및 직원들의 서비스 역량의 적극적 개선 및 관리활동을 하고 있다.
이러한 레드캡투어만의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은 지식경제부가 수여하는 ‘한국 서비스 품질 우수기업’, ‘2009 소비자가 뽑은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며 빛을 발하고 있다.기업체를 위한 출장과 여행 그리고 렌터카 레드캡투어는 개인 고객과 기업체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도 보유하고 있다. 레드캡투어의 상용출장서비스는 전 세계 상용여행 1위 업체인 AMEX(American Express Travel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선진화된 서비스는 물론 세계적인 제휴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30여 년간 기업 출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쌓아온 Know-How를 집약한 BTMS(BusinessTravel Management System-출장관리시스템)를 개발, 고객사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레드캡투어가 야심차게 개발한 출장서비스 솔루션인 BTMS는 이용자가 보다 편리하게 출장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함은 물론 전세계 출장자들을 한눈에 트래킹 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이용자와 관리자 사이에서도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비용절감 효과 역시 뛰어나고 이용 고객을 위한 24시간 긴급 전화 서비스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수시로 변경되는 출장자들의 스케줄에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어 고객사들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얻고 있다.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ww.korcham.net%2FFileWebKorcham%2FDextWebEditorImage%2FEconTopic%2FEE0F1B6E-3CB5-471E-949A-06A01A544081.bmp)
뿐만 아니라 레드캡투어는 대형 여행사로는 유일하게 렌터카 사업부분을 공유하고 있으며, 최근 법인사업체 차량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장기 렌터카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레드캡렌터카(www.redcaprentcar.com)는 이용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 역시 갖추고 있다. 언제 어디서 발생할지 모르는 긴급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는 물론 전국에 300여 개의 정비네트워크를 갖추어 이용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인정받고 있다. 또한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기 위한 대차서비스, 24시간 콜 센터 운영 등으로 레드캡렌터카는 해마다 95% 이상의 업계 최고 재계약율을 자랑하고 있다.
이러한 레드캡렌터카만의 우수한 서비스와 함께 장기 렌터카의 비용 절감 효과 및 편리성이 널리 알려지며 레드캡렌터카는 비약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2009년에 이미 보유차량이 6,000여 대를 넘어섰고, 정부기관 물품 조달을 담당하고 있는 조달청 나라장터의 렌터카 부분 공급업체로 등록이 되어 렌터카 사업분야에서도 공공기관과 일반 기업체 사이를 넘나들며 입지를 굳히고 있다.
최고의 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위한 여행 전문가 양성
최고의 서비스 제공과 고객만족은 모든 기업이 꿈꾸는 단어다. 이러한 꿈을 실현하기 위해 레드캡투어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철저한 사내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여행에 대한 전문지식 교육은 물론 서비스 마인드, 외국어 교육 등을 실시하며 업계 최고의 여행 전문가 양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레드캡투어의 세분화되고 전문화된 교육 시스템 을 통해, 레드캡투어는 최고의 여행 전문가를 양성해 2009년 능률협회컨설팅에서 실시한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 센터 부문에서 여행사 중 유일하게 90점 이상을 기록하였다.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레드캡투어는 항상 최고의 서비스 제공과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뿐 아니라, 사회공헌에서도 많은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해마다 사회 소외 계층을 위한 ‘아름다운 가게’ 행사에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기증품 전달은 물론 명예 점원 활동도 하며 사회와 함께 발전해 나아가는 기업으로의 위치를 다지고 있다.
![](https://img1.daumcdn.net/relay/cafe/original/?fname=http%3A%2F%2Fwww.korcham.net%2FFileWebKorcham%2FDextWebEditorImage%2FEconTopic%2F807E2588-205F-4E83-978A-9BE1859900DA.bm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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