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롤링다이스입니다.
화요일의 밴이라는 악재를 딛고(...) 많은 분들께서 연말 컨스트럭티드 이벤트에 참가해 주셨습니다.
그 중 우승하신 팀은 정가람(Modern UWR Meek)&송기훈(Pioneer Lotus Field)&류승균(Modern BG Yawgmoth)님의 팀.
정가람님의 경우는 최근 프리미엄 예선도 우승하시고 폼이 매우 좋습니다.
아무튼 축하드립니다.
상품(CMM 콜렉터, MAT 콜렉터, ONE 오일 번들 팩)들과 함께.
준우승은 양지우(Modern U Tron)&심성빈(Modern RUG Rhino)&박유석(Pioneer UW Lotus Control).
양지우님은 전패했지만 팀원의 힘으로 올라왔다는 소회를...
공동 3등은 maxim(Modern BR Food)&배도현(Modern UR Prowess)&우진성(Pioneer Sultai Rona). 이 팀에는 최근 한일 챔피언스컵 4강의 호성적을 거두신 우진성님이 계셨군요.
마찬가지로 상품(CLB 콜렉터)와 함께.
공동 3위는 김민수(Pioneer RW Convoke)&도준오(RW Burn)&송경환(Amulet Titan). RW Convoke를 플레이하셨던 김민수님의 3게임이 안타까웠습니다.
2랜드에서 멈춰서 주문이 교통체증을 일으키는 사이 상대 UW 박유석님의 꿈 투망꾼이 결정적인 생명점 회복을 하며 판이...
5위는 박정민(Modern 5C Domain)&김인환(Pioneer RW Convoke)&이재정(Modern UB Control).
전원 Lv.2 저지라서 저 테이블이 저지(오늘 저지: 커버리지 담당자. Judge Lv.1)를 부르면 무슨 꼬인일이 생겼고 그걸 Lv.2 앞에서 어떻게 판정을 해야하나 번뇌에 빠트렸던 팀이지만, 다행히도 저지 콜은 없었습니다.
6위는 조재철(Modern 4C Omnath)&김용희(Pioneer RW Convoke)&한동희(Modern UR Regent)
가장 많은 출전자를 낸 킹룡팀에서 가장 높은 성적을 거뒀습니다.
특히 조재철님같은 경우는 Fury와 Up to Beanstalk가 밴된 이후 덱 수정을 위해 퇴근 후 왕복 시간 4시간의 롤링다이스를 왔다 가는 열정을...
여담-2라운드에서는 킹룡팀 전원이 하위테이블에 모이는 쾌거를 이뤄, 사진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우측 앞에서 세번째 분께 요즘 이슈가 된 손가락 모양은 아니지만 아무튼 논란이 될 만한 모양의 손가락을 사진 촬영한 저의를 묻자, 머리카락에 가려진 거라고...
일단 믿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빛이니까...
이 이벤트와 내일 예정된 스토어 챔피언십을 마지막으로, 롤링다이스에서 진행되는 토너먼트 이벤트는 올해 모두 종료됩니다.
한 해 어떻게 보냈는지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잘 마무리하시기를 바랍니다.
기타 이모저모
이벤트 커버리지를 위해 사진을 찍던 와중 음료를 내미는 금진혁님.
뭐지? 나도 찍어 달라는 것인가? 하면서 사진을 촬영하니 음료수 계산해 달라는 뜻이었다고...
은근히 잘 찍혀 버리기 아까워 올려봅니다. 오늘 커버리지의 유일한 단독샷.
1라운드 부전승에 이어 행운상인 슬리브 3종 세트까지 획득한 오늘의 행운아팀. 김익수&김은호&김우상
상품권에 들어오는 행운까지는 없었습니다.
이벤트 사진
4강 단체 사진.
4강 진출팀 단체 샷
기타 예선 사진
첫댓글 히히
5등팀 환자분들 웃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