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처음 만난 사랑, 처음 만든 음악!
‘코너’는 전학을 가게 된 학교에서 모델처럼 멋진 ‘라피나’를 보고 첫 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다. ‘라피나’에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덜컥 밴드를 하고 있다는 거짓말을 한 ‘코너’는 급기야 뮤직비디오 출연까지 제안하고 승낙을 얻는다.
날아갈 것만 같은 기분도 잠시, ‘코너’는 어설픈 멤버들을 모아 ‘싱 스트리트’라는 밴드를 급 결성하고 ‘듀란듀란’, ‘아-하’, ‘더 클래쉬’ 등 집에 있는 음반들을 찾아가며 음악을 만들기 시작한다.
첫 노래를 시작으로 조금씩 ‘라피나’의 마음을 움직인 ‘코너’는 그녀를 위해 최고의 노래를 만들고 인생 첫 번째 콘서트를 준비하는데…
첫 눈에 반한 그녀를 위한 인생 첫 번째 노래!
‘싱 스트리트’의 가슴 설레는 사운드가 지금 시작된다!
[ HOT ISSUE ]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원스><비긴 어게인>에 이은 존 카니 감독의 세 번째 작품
음악영화 3부작의 방점을 찍을 <싱 스트리트>, 드디어 관객들 앞에 서다!
영화 <원스><비긴 어게인>으로 대한민국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존 카니 감독 음악영화의 3부작이 드디어 완성된다. 바로 오는 5월 19일 개봉을 확정한 <싱 스트리트>가 국내에 상륙하기 때문이다.
2007년 처음 만난 <원스>는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이어 2014년 <비긴 어게인>은 흥행 역주행을 일으키며 대한민국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영화 1위를 차지, 존 카니 감독은 단숨에 거장 감독 자리까지 오르게 되었다. 특히 뮤지컬 영화가 아닌 ‘음악영화’의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한 존 카니 감독은 <원스><비긴 어게인>을 통해 작품성, 대중성은 물론, 음악성까지 담아내며 ‘새로운 음악영화의 아이콘’이란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이 같은 존 감독이 세 번째 음악영화로 선택한 <싱 스트리트>는 <원스>를 통해 감독만의 스타일을 탄탄히 구축하고, <비긴 어게인>을 통해 대중성을 확보했던 축적된 노하우의 결정판이라고 할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해 열린 제 32회 선댄스영화제에 최초 공개된 <싱 스트리트>는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고, 해외 매체들은 하나같이 영화를 향해 찬사를 보내 신뢰도를 높이고 있는 상황. 이번 영화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점은 기존 작품과 다른 시대적 배경과 주인공의 연령대다. 1980년대 아일랜드 더블린을 배경으로, 한 소년의 풋풋한 첫사랑과 첫 음악을 담아낸 이번 작품은 감독의 실제 이야기가 반영되어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존 카니 감독의 음악적 역량이 돋보이는 오리지널 스코어와 센스가 엿보이는 수록곡들도 포인트다. 실제 1980년대 유행하던 음악 스타일을 반영한 음악들은 <원스> ‘Falling Slowly’, <비긴 어게인> ‘Lost Stars’ 와는 또 다른 신선한 매력을 뽐내며 다시 한번 최고의 OST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인해 더욱 짙어진 감성과 신나고 귀에 착 감기는 ‘존 카니 표’ 새로운 명품 OST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을 <싱 스트리트>는 ‘5월 기대작’으로 급부상할 전망이다.
첫댓글 옴마 ! ~~~ 웬 1등?????~~~^^
1등 축하 드려요 ㅎ
참석 합니다
땡큐 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음악영화 오랫만에 관람하게 되는것 같아요 ㅎ
참석합니다 ^^
네. 반갑습니다 휠러님 ㅎ
참석 합니다~~^^
네. 반갑습니다 효경님 ㅎ
현정님 포함 3명 신청합니다
네 현정님 친구분 두분과 함께 접수 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반가워요 ㅎ
얼마저에본 비긴 어게인~ 멋진음악영화~ 또 음악 영화~
비긴 어게인으로유명한 존카니감독작품기다 됩니다
참석합니다
네. 언니
시간이 되시나 봅니다
반가워요 ㅎ
참석해요 .. ..^^
방가워 ㅎ
수고 많습니다^^*
참석합니다^^*
반가워요 전원님.
참석합니다
꿈햇살 아우님 반가워요 ㅎ
수고 마니마니 하십니다.
참석합니다.
네. 좋은시간 되세요
참석합니다~^^
네. 반갑습니다 도래님 ㅎ
참석 합니다 수고하세요
네. 영화감상 즐거운시간 되세요 ㅎ
오랜만에 함께 하렵니다^^
잉 누구세요 ㅎ
무지 반갑소이다 ㅋ
참석 합니다
네. 좋은시간 되세요 ㅎ
저도 참석 합니다^^
반갑습니다 구월애님 ㅎ
참석합니다
네, 전기사랑님 좋은시간 되세요
참석합니다
반가워요 애니님 ㅎ
어제.. 어떤 일로 말이암아
컨디션이 엉망이여서 갈등하다가
이제사 꼬리 글을 답니다요~^^
에구

한잔 



몬일인지 몰겠지만
툭툭털고 음악영화 한편감상하고
저도 함께할게요~
반갑습니다 여나님
영화방에 자주 놀러오세요 ㅎ
수고 많습니다 방장님.
생글이 막차타고 함께 할께요~~^^
네 반갑습니다
생글이님
아직 막차는 아니랍니다
좋은시간 되세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