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오더 수락후 손님하고 연락두절 상황실전화 확인후 손님통화중이니 잠시후 다시걸어보라함 계속연락두절 8분동안 계속 통화시도중 다른 오더 수락 상황실전화 다른오더를 잡았으니 빼달라고 했는데 무시 하고 손님과 통화 이제 통화되니까 가라고함. 손님하고 연락 두절로 통화도 못했는데 이제 통화되니 가라함 내말 무시하고 통화되니 가라고 하면 어떻게 하냐고 하니 무슨 그새를 못참고 다른콜수락하냐고 무슨일을 그렇게 하냐고 하네요 그냥 콜 빼달라고 하니 한시간 배차제한
다음날 피크타임 강제배차 기사실수로 두번 두시간 배차제한 당했네요 오더창은 보지도 못했는데요. 강제배차시 로지소프트 관제센터에서는 주민번호 앞자리가 필요한데 제 생년월일은 어찌 알았을까요? 개인정보를 어찌알아냈을까요?
첫댓글 로지측에서는 시스템을 악용한 강제배차후 기사실수로 취소처리 해놓고 배차제한을거는 행위에 기사와 상황실의 문제라고 합니다.
저거 영업방해 아닌가요?
영업방해 맞아요 일요일에 경찰서 방문...
민원업무 휴일이라 고소장접수 못하고 당직경찰관 상담만 받고왔어요 업무방해는 입증하기가 어려울거라하는데 저는 파주에 있었는데 인천 부천쪽 콜을 강제배차 기사실수로인한 배차실수 취소처리 배차제한 두번 딱 걸렸지요. 이번주중으로 고소장접수 할려고 합니다
대단한 전방뇬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