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는 매년 진행 해 오던 핀란드 아이스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의 포멧을 변경하여
내년 초 행사는 ‘Audi e-tron Lapland Adventure (아우디 e-tron 라플란드 어드벤처)’란 이름으로 참가신청을 받습니다.
이전에 진행되던 행사는 아우디 S모델로 얼음호수 위에서 드라이빙 스킬을 익히고 체험을 하던 행사였으나
이번엔 e-tron 차량을 타고 노르웨이 북부까지 이어지는 여정을 따라 드라이빙 스킬은 물론 스칸디나비안 북부의 문화와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로 준비됩니다.
한마디로, 얼음 위에서 뱅뱅 도는게 아닌, 핀란드에서 노르웨이까지 원정을 나선다는 얘기.
너무나 멋진 설원의 풍경을 아우디와 함께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첨부된 자료를 참고 하세요.
<2020 Audi driving experience – Audi e-tron Lapland Adventure>
1. 행사일정 : 2020년 3월 21일 (토) ~ 3월 26일 (목) (출발 및 도착일 기준)
2. 참가비 : 3,050 EUR (싱글룸) / 2,650 EUR (더블룸)
3. 참가대상 : 아우디 소유 고객 (비고객 동반 가능)
4. 1차 피드백 : 2019년 12월 24일(화)
5. 참가 희망에 대한 피드백 주시면 아우디코리아 담당자가 직접 연락 드리고 참가 접수 및 입금 안내 드리게 됩니다.
6. 항공권은 참가자가 자체 발권 하셔야 하며 2019년 12월 확인 결과 이코노미 약 150만원, 비즈니스 약 400만원 (핀에어 기준) 으로 확인 됩니다.
7. 접수문의 Tel: +82-2-6009-0074
*상세자료
2020 Audi driving experience – Audi e-tron Lapland Adventure.pdf




첫댓글 싱글 룸 기준 약 400만원 대 + 이코노미 항공권 150만원대 + 기타 경비(쇼핑 등)
약 600만원 정도 소요 예상하며. 핀란드 - 노르웨이 구간을 e-tron 으로 이동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얼음 호수에서 하루종일 미끄러지는것보다는 좋은 행사인듯 한데..
3월의 날씨는 평균적으로 영하 이며, 강수량이 많지는 않지만 비가 오는 날이 많다고 하네요
뭐 일단 이동 거리가 길어서, 전기차 이트론 충분히 느껴보실 수 있는 행사이고
장거리 운행이 많기 때문에 역시나 강인한(?) 체력이 필요하겠네요
차량은 이트론 단일 인듯 하구요. 스포트백과 GT는 아직 정식 출시 전이라...
이트론 55 단일모델 예상합니다
(작년 행사는 RS4 였음)
시간만 되면 무조건 남는 장사.
핀란드와 노르웨이를 기름값, 보험료 걱정없이 먹고 쉬고 드라이빙 하며 놀 수 있는 건데... 시간 내서 어여들 가보세요.
저는 그 때 스페인 투어가 따로 잡혀서 못가유 ㅠㅠ
설원에서 펼쳐지는 절경에서 e-tron을 타면서 즐기는 정말 좋은 행사일것 같습니다.
이번에 가고싶었는데....내년에 함께하시죠!!
아...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