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홍대 조던매장에 발매된다는 소식을 어제 풋셀사이트에서 보고 1시간 전쯤 방문해서 시작해봤습니다.
일단, 발넣기가 쫌 힘들더군요. 그리고 완전히 발이 들어갔을때 그 잡아주는 느낌.....압박이 꽤 심했습니다.
280 정사이즈에 농구용 양말을 신어서 그런지 몰라도, 평발에 발등 높으신 분들은 반업하셔도 괜찮으실듯
합니다.
걸어보니 쿠션... 좋습니다. 통통 튀겨주는 줌에어 쿠셔닝..... 처음에는 소재때문인지 뭔가 투박한 느낌이었는데, 걸어본지 1분도 안되서 '이거 플레이용으로 명기 하나 나왔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가격은 20만원대. 아직 예정은 없지만, 올블랙이나 검빨 색상이 국내 정식 발매되면 한켤레 살 생각이 있습니다 ^^
그리고 에어조던11이 전시되어 있길래 찍어봤습니다.
풋셀 보니 내년초에 에어조던11 콩코드 발매 루머가 있더군요. 저도 처음 홍대매장 앞에서 캠핑을 해볼까 하는 마음이 생겼네요 :)
첫댓글 덕분에 구경 잘 했습니다. 참 신발이 뭔지...
저도 신발 때문에 빚까지 생긴적이 있었죠 ㅜ
조던 32 반드시 겟 해야할듯요
저 세켤레 나란히 있는 사진에서 가운데 신발은 겟하고 싶네요
콩코드는 내년 12월 발매 이야기가 있더군요... 아직 먼 이야기, 간만에 '경기용' 에어조던이 제대로 나온 것 같내요.
조던 매장 직원도 '플레이용'이라고 강조하더군요. 콩코드가 내년초가 아니라 내년말이군요. 시간적으로 아직 여유가 있으니 돈 좀 모아야겠네요.
31은 조던1을 모티브로 하고 32는 조던2를 모티브로했다죠 참 마케팅 대단해요ㅎㅎ
앞으로 28년은 끄떡 없는? 그러면 조던41을 기대해도 되겠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