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글은 "감사감사"님이 E-2매물소개란에 올린 글을 옮겨 온 글입니다.
------------------------------------------------------------------------
안녕하세요.
일전에 양식을 하나 올렸는 데, 격려를 많이 해주셔서 하나 더 올립니다.
물건조사를 끝나고 그중 구매의사가 있는 물건은 offer sheet로 완벽정리하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를 바로 계약서의 토대로 삼으시면 됩니다.
제 방식이오니 각자의 용도에 맞게 필요 항목을 가감하시어 사용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에서 감사감사올림
Offer_Sheet.xlsx
그리고 하나더 추가해 봅니다.
오늘 오랜만에 제가 아시는 분이 연락이 왔습니다. 좋은 매물이 나왔다구요.
사실 서울에서 하도 데어서, 별로 기대를 하고 있지 않고 미국 쪽으로 방향 잡은 상황이라 뜨뜨미지근하게 방문을 하였습니다.
그래도 제가 만난 수십 명의 창업컨설턴트 중에 가장 믿을 만한 좋은 분이었기 때문에 방문한 것입니다.
공부한다는 생각으로 내일, 아 오늘 이네요. 1박2일로 아산에 가려고 합니다.
돈은 없지만 좋은 물건이면 딸라 빚을 내서라도 ㅋㅋㅋ.
어차피 E-2는 국내 사업체나 부동산 등이 있는 것이 좋다고 하기도 하구요.
그러면서 언뜻 아이디어가 떠올랐습니다.
제가 여기 사이트에서 공헌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아이디어요.
"한국에 역이민이나 한국에서 일을 모색하시는 분들, 아니면 정보가 필요한 분들에게 제가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겠다."
제가 별재주는 없어도 약간의 부동산, 사업, 투자, 창업관련, 등의 지식/정보가 조금있습니다.
아는 범위내에서 조언/검증 등은 해 드릴 수 있습니다.
물론 가족 친지분들 있으시겠지만, 저처럼 미국에 친구, 친지 한명 없듯이
서울에 도움을 마땅이 줄사람이 없다면, 제가 기본 도움은 될 듯합니다.
보다 많은 정보의 교환은 보다 많은 교류를 낳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러면 이민교류도 조금더 활성화되지 않을까하구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