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문화재는 내친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로운 게시판 어머니 - 오세영(吳世榮-1942년~ )
정세나 추천 0 조회 180 20.06.06 12:52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06.06 14:38

    첫댓글 본인과 엄마를 동시 대비법을 사용해서 나의 어릴적 7세, 14세, 21세 그리고 29살에 엄마를 가슴에 묻고
    평생 살아오면서 '엄마와 꽃'을 비유 해서 한 편의 詩가 발표 되나니~~ 상당한 감상의 소유주 일 것 같애요,..
    마치 "정세나 선생님의 " 분신인 느낌이 듭니다.

  • 작성자 20.06.08 14:56

    이미선-산토끼 님!!
    감사합니다.
    어머니에 대한 글을 읽을 때나
    어머니를 주제로 하여 글을 쓸 때
    주제가 내가 아님 모든 엄마를 대상으로
    삶의 비중을 삽입하는 것입니다.
    이 부회장님께서 깊이 공감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세여.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