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해운대지구협의회(회장 이영옥)는 7월26일 토요일 송정동 주민센터로 모이다.
7월23일 목요일 갑작스런 폭우와 만조시기가 맞물려 송정천이 범람하여 송정동이 침수된 지역이 많아 수해복구에 힘을 보태러 지구봉사원들이 두팔을 걷어 부치다.
도로주변 환경정비와 봉사의 손길을 기다리던 주유소사업장에 정리정돈과 물청소도 해드리고 도로곳곳에 쌓인 쓰레기도 치우다.
구슬땀을 흘린만큼 조금씩 정리가 되어지는 모습들을 보며 우리봉사자의 힘이 얼마나 소중한 가치의 봉사인지, 이모든것이 적십자의 힘인것 같고 적십자봉사원인 사실이 자랑스럽게 느껴졌습니다.
금요일,토요일 이틀동안 수해복구에 동참해주신 해운대구 천사님들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첫댓글 해운대지구협의회 이영옥회장님과 봉사원님 모두 수해현장에서 봉사하시느라 수고 많았습니다..더이상 이른 수해가 없으서면 좋겠습니다..
송경애 홍보부장님 취제하시고 봉사하시고 수고 많았습니다..
부산시내 전역에 물폭탄 으로 수해가 발생해서 여기 저기서 긴급구호 에 앞장선 적십자 였습니다 역시 해운대구 도 피해가지는 못했군요.
이영옥회장님 과 회원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송경애 홍보부장 취재하시느라..청소하시니라 수고많으셨습니다
벌겋게 익은 얼굴에 비지땀 흘리는 모습 눈에 선 합니다
봉사의 손길을 기다리는 수해현장은 많고 연일 봉사로 몸살이날려고 하네요
그래도 봉사시작하면 정신이 번쩍.
정말 우리 적십자 봉사자의 힘은 대단합니다.중1동 회장님 친구분이 봉사하는 친구를 위해
따뜻한 국밥대접해주고 싶다고 국밥한그릇에 또 감동과 사랑을 느낍니다.모두 건강잘 챙기세요^^
노란조끼 봉사원님들이 가는곳에는 정리가 잘 되어가지만 쌓여지는 쓰레기는 또 환경오염이 될테니 봉사했다는 마음보다는 걱정이 많이되네요 이영옥지구회장님과 봉사원님들 몇일 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송경애부장님 취재하신다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
집중호우로 수해 현장에서 복구활동을 전기하신
해운데지구협의회 이영옥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 많인 하셨습니다. 송경애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해운대지구협의회 천사님 송정동 수해복구 금,토요일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__)(^^)/♡
송경애 홍보부장님 소식 감사드리며
건강챙겨가시며 봉사부탁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부산곳곳이 피해가 속출이네요ㅠㅠ
안방까지 물이 차오르는 곳에서 정말 힘든었을 이재민들께 큰힘이 되어주신 해운대지구 노란천사님들 수고 하셨습니다.
연이은 봉사로 힘든신 봉사원님들도 건강이 걱정입니다.
조심히 활동하시기 바랍니다.
송경애부장님봉사하시고 취재하시고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