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해공원반대추진위원인지 뭔지 정확하게 이름기억은 못하겠지만, 일해공원관련해서 뉴스에 자주 등장하는 강성년인가 뭔가 하는 뚱뚱하고 아주 괴물같이 생긴 여자가 나와서 일해공원반대하는것에 대해서 이렇게 반대한다고 토론했습니다.
찬성하는쪽의 인물은 나오지 않고 그여자 혼자서 사회자와 질문에 답하고 했는데요
그 포로 보다가 저희 엄마 밥하다 뛰쳐나와서는 저런것 왜 보고 있느냐면서 채널을 딴데로 돌리시더군요? "저런 미친년이 다있나" 저런 빨갱이년 누가 안잡아 가나? 생긴데로 논다"하시면서 온갖 욕설 다하시더군요?
저희 아빠도 미친년들 참 세상이 문제라면서 온갖 욕 다하시면서 "지금 좌파정권에서 자신들의 철천지 원수인 전두환대통령을 국민들이 긍정적으로 평가하는것에 대단히 정치적으로 위협을 느낀 김대중일당들이 전국언론들과 시민단체등을 동원해서 전두환은 무조건 악마다라고 인식시키기 위해 지금 선동하는 것이라네요?
사실 그렇잖아요? 일해공원은 일반국민들 별로 아무 관심도 없었던것을 전국의 모든 언론들과 말많은 정부따까리 시민단체들을 이용해서 시끄럽게 만들고 있는거잖아요?
그래서 우리 국민들은 그 반발심에 더욱더 전사모에 가입하게 되는거구요?
할일없이 정부에서 주는 녹봉으로 데모나 해주는 시민단체들은 우리들의 공공의 적이라고 봅니다.
아까 그여자도 얼마나 데모를 많이 했는지 못생긴 얼굴에 목소리까지 다 쉬어서는 쇳소리 나는데 정말 듣기 싫더라구요?
제가 그 프로를 끝까지 본것은 그 여자의 형편없는 지식을 보기 위해서였습니다.
자기들 시민단체에서 데모하는 구호그대로 읽어대는 형편없는 수박겉핡기 지식가지고 방송나와서 경남민들에게 호소한다고 말하는 폼새가 헛웃음만 나오더군요!
만약 보수층에서 조금 많이 아시는 분과 토론하면 바로 깨져버릴 여자였습니다.
김석환 사회자의 말대로 전두환대통령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많은 국민들도 있는데, 아호를 딴 공원이름 하나도 짓지 못하게 하는건 너무 억지아니냐는 그말이 정답이겠죠? 김대중기념관도 있는데, 지역에서 하는 일 가지고 전국적으로 나선다는 것에 비판하는 사람들도 꽤 있다고 사회자는 말하더군요?
그 못생긴 여자가 쉰목소리로 항변하는 것 보니,안쓰러우면서도
좌파정권의 피참한 몰락을 예견하는것 같았습니다.
첫댓글 어휴~~ 정치가 뭔지~ 애기 공부나 잘 시키면 될것을~
좌파세력을 반듯이 척결해야 합니다.
knn 이면 부산 경남 방송인데 어떤 녀ㅡ언 ㅡ 이지? 나는 못봣네 시발
지풀에 죽어저 갈 인간 말종들이네요 종말이 가까이 오니 더 날 뛰겠죠 시간은 이제 얼마 남지 않았으니 두려움에 더욱 기승을 부리지만 아는 국민들은 다 알아 전사모를 일깨워주며 전사모 가입 권고 안해도 이성으로 판단하여 가입하니 전사모는 영원 할 것입니다 다시 올 것입니다 민주정의 시대 인간 납치 없고 서민들이 살기 좋았던 대한민국 5공화국 시대는 다시 새로운 리더로 다시올것이고 꼭 와야 국태민안! 민주통일 반드시 이룩될 것입니다
훌륭하신 부모님을 두셨군요
하루빨리 좌파 정권을 종식 시켜야 할것입니다.그러기 위해서는 민족적 애국심을갖고 계신 박근혜씨에게 우리 동지여러분들이 힘을 싫어 줘야 할것 입니다.지금 박사모 전국연합으로 가셔서 회원으로 가입 합시다.www.parksamout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