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전선)
서울~부전 : 서울 - (광명/천안아산/오송) - 대전 - 김천구미 - 진주 - 마산 - 창원중앙 - 부전
수서~부전 : 수서 - (동탄/지제/천안아산/오송) - 대전 - 김천구미 - 진주 - 마산 - 창원중앙 - 부전
(서해선)
용산~익산 : 용산 - 영등포 - 합덕 - 홍성 - 대천 - 서천 - 군산 - 익산
(중앙선)
(용산)청량리~부산 : 청량리 - 남원주 - 제천 - 영주 - 안동 - 영천 - 경주 - 울산 - 부산
(영동선)
(용산)청량리~강릉 : 청량리 - 서원주 - (횡성/평창) - 강릉
EMU230보다 KTX 넣어야 이득됩니다. 현재처럼 KTX 속도별구간 고속선, 일반선 등급따라 운임받고있습니다.
첫댓글 현재 잘 운행중인 경전선을 김천구미에서 진주>마산>창중>부전 으로 이어진다는 것도 말이 되지않고,
중앙선에 KTX를 투입하겠다는 것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250급 투입해봤자 KTX 같은운임 받습니다.
@하남역 KTX는 속도 230이하는 일반선운임 받습니다. itx청춘는 요금문제는 국토부 지적당한적있습니다. 용산~춘천 7천원 내고탑니다. KTX는 속도별따라 S급 330이상, A급 330~230, B급 230이하 받아내는것 좋겠습니다. 동력분산형 KTX제작 가능합니다만 해무열차는 동력분산식입니다.
빠른 시간 안에 현실이 되었으면 합니다.
글 제목에 상상도 라고 하셨네요...
상상에 이해는 필요치 않을수 있습니다
상상을 이해 하시려고 하면 여러가지 힘듭니다 ㅎㅎㅎ
양양 속초
양양 속초는 itx청춘 충분하다봅니다.
이거 왠지 제 2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을 보는 느낌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