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 40분에 도비도 선착장에 도착하여 바다 좌대로 횐님들 몸보신 하는 모임 장소에 들어가야 하는데....장대비로 차안에 갇혀서 비가 그치기만 기다리고 았습니다만당최 그칠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바다 좌대에 갇혀있는 횐님들 물에 빠진 생쥐 모습을 하고있을 것 같습니다.세상 살다보믄 맑은 날도 흐린날도 장대비가 내리는 날도있게 마련이겠지만 비가 와도 너무 옵니다. ㅋ~~
첫댓글 회장님! 작성하신 글은 안타까움이 묻어나는데 같이 올리신 사진은 평화롭고 아름답습니다 ! !
장대비와 천둥,번개는 보이지 않고 잔잔한 바다의 모습만이..우리들은 생쥐모습으로 아쉬움을 뒤로 하고 평생 잊지 못할 추억만 가득안고 돌아왔네요,,^^전~~회원전용 갤러리를 읽을 수 없네요~~ㅠㅠ
샛별님은 신입회원이라 아직은 회원사랑방 열람 권한이 부여되어 있지 않습니다.년말 모임에서 회원님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샛별님 정회원 승격을 결정토록 하겠습니다.당분간 불편하신점 양해 바랍니다. 계곡방 방장 이공삼 배상 (^^)
ㅎㅎ~네~~알겠습니다,,^^
첫댓글 회장님! 작성하신 글은 안타까움이 묻어나는데 같이 올리신 사진은 평화롭고 아름답습니다 ! !
장대비와 천둥,번개는 보이지 않고 잔잔한 바다의 모습만이..
우리들은 생쥐모습으로 아쉬움을 뒤로 하고 평생 잊지 못할 추억만 가득안고 돌아왔네요,,^^
전~~회원전용 갤러리를 읽을 수 없네요~~ㅠㅠ
샛별님은 신입회원이라 아직은 회원사랑방 열람 권한이 부여되어 있지 않습니다.
년말 모임에서 회원님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샛별님 정회원 승격을 결정토록 하겠습니다.
당분간 불편하신점 양해 바랍니다.
계곡방 방장 이공삼 배상 (^^)
ㅎㅎ~네~~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