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가 '2024 지구촌 가족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설 명절' 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문화가정, 홀몸어르신 가정, 한부모가정 등 전국 약 60개 지역의 취약계층 1400세대에게 식료품·생필품 세트를 전달하고, 외국인 유학생과 이주외국인 가족들에게는 생활안정금도 추가로 지원하여, 총 8140만 원의 지원을 이뤘습니다.
경기 성남의 국제위러브유 교육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주한 온두라스와 라오스 대사를 비롯한 각국 외교관들과 외국인 유학생, 다문화가족 등 23개국 200명가량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이는 '지구촌 가족'이 함께 모여 행복한 설을 맞이하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이어졌습니다.
장길자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참석자들에게 "낯선 사회에 적응하는 과정에서 겪는 힘들고 외로움을 함께 나누며 오늘은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위로하였습니다. 이에 대사들도 각 나라의 언어로 인사를 건네며, 지구촌의 화합과 희망을 강조하였습니다.
위러브유는 국내외의 다양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돕는 글로벌 복지단체로서, 전 세계 51개국 106개 지부를 통해 아동부터 노인까지 다양한 층위의 이웃들에게 사랑과 도움의 손길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러브유는 앞으로도 지구촌의 다양한 이웃들과 함께 행복하고 풍요로운 삶을 만들어가는데, 끊임없는 노력과 사랑으로 기여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첫댓글 2024 지구촌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명절잔치
너무 좋은거 같습시다~
모두가 함께 즐겁고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을것 같습니다.
장길자 회장님의 따뜻한 마음이 여기까지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께서 행사를 통해 설 명절을 지구촌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으로 채워주셨네요 감사드립니다^^
지구촌이 하나되는 즐거운 화합의 장이 되었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