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딱 거기까지인 듯 합니다 늘 셰리에 대해 건의할 때면 부탁드렸던 유물 변경 or 상향 은 정말 없나요? 스킬 공격 범위 패치는 바라지도 않습니다 패치 글에서도 보이듯이 '예열하는 시간' 즉 셰리는 한 판 한 판 강해지기위해선 시간이 필요합니다 공격력 증가 중첩을 받아야하죠 현재 전선에 메타와 동떨어진 느릿느릿한 공격 '전개'가 문제라는 겁니다 전선이 높아짐에 따라 그 전에 게임을 끝내는게 대부분인데 공격력 증가 중첩도 안된 상태의 얼티밋 스킬 데미지 상향으로 과연 얼마나 달라질까도 의문입니다.
제이드가 셰리하고 높은 시너지를 내는 건 단순 스킬 발동률 증가 뿐입니다 제이드가 없는 셰리는 예열 시간 단축도 못하고 데미지도 엉망인 상태로 얼티밋을 구사해야하죠 그거 쓸빠엔 서폿 얼티밋 한 번 쓰고 다음 셰리 얼티밋을 구사중, 이것을 조금이라도 나은 쪽으로 하기 위해선 유물 버프를 타 딜러들과 마찬가지로 공격적이게 패치를 해줘야 그나마 밥값을 할거라고 봅니다 아시는 거 같은데 왜 이러시는지 진짜 모르겠습니다 개발진님들.
밸런스라는게 말 그대로 '다른 것과 균형을 이루는 뜻'인데 셰리는 상성도 심하게 타는 와중에 중첩도 안된 상태로 얼티밋을 구사하기엔 너무 타 정령들과 시너지가 안나온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얼티밋 데미지를 상향한다고 좋다라고 보기엔 예열 단축을 해줄 패치가 필요하거나 딜러의 포지션에 맞는 빠르고 간결한 공격적인 밸런스 패치가 이루어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첫댓글
한 번에 많은 변경을 하면 그거대로 문제가 발생하여 조금씩 바꿔가는게 아닐까요?
두 번째 개선된 정령들이 있으니
조금 더 기다려보죠..
적극 반영되리라 기대합니다
그것도 맞는 말..그냥 조금 답답합니다..
셰리맘..
후..제가 이래서 술을 못끊어욧!!
@악 귀 이참에 마농으로 갈아타시는게.. 읍읍
@hangeul 마농이 손에 맥주병 들고 있으면 생각해볼..읍읍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귀 술병이 중요한거였어요?
@악 귀 그럼 소연은?
손에 만두들고 있는.. 읍 ㅋㅋㅋ
@GAIA하루 그쵸(?) 셰리를 보고 있으면 예전의 제가 떠올라서 정이 가는거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ngeul 만두는 먹어야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마시는 쪽인뒝(?)
@키르히오네 와인병에 소주넣으면 K-음료라고 생각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