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느쪽에 올려야 될지 몰라서 올립니다.
질문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지난 3/20일 한통의 전화를 받아 제가 사용하고 있는 LG U+ 를 SK 브로드밴드 통신사로 이동을 하면 현재 LG U+보다 혜택이 더 좋다고 해서 통신사를 옮겼습니다.(위약금 내주고, SK포인트 주고, 채널신청 더 하면 그것또한 지원해주고...)
그리고 LG U+ 계약 해지에 따른 위약금을 받기로 했는데...통상 16만원 정도 나오는데 그 보다 더 이상나오면 연락을 하라해서
오늘(4/19) 연락을 했는데...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즉 담당자하고 연락이 안됩니다....
(담당자 이름 변도섭 : 010-5930-2421)
제가 속은 건가요??
사실 LG U+와 SK를 사용해본 결과로는 LG U+가 훨씬 낫더라구요...괜히 바꿨나?? 라는 생각도 들고....쩝-_-;;
위약금이 약 30만원정도 나왔는데...받을 수는 있는건가요??ㅠㅠ
첫댓글 현재 개통 받으신 SK브로드밴드 본사 고객센터로 요청하시어
기존 통신사 해지 위약금 대납을 받기로 하셨으나 , 업체 통화가 불가 하시다는 민원을 넣어주시면
가입업체에서 직접 전화를 드립니다
SK본사 고객센터로 요청해주세요 ^^
더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통신프라자대표번호 1644-8584로 전화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