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럽느바에서 인간애, 따스함, 기쁨, 용기 등을 받아가기만 하고 있는 듣보잡 회원입니다.
때가 되기도 했고 뭐 이래저래 기회가 될 것 같아 아래와 같은 조건으로 차를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1. 현재 상황: i30 디젤 수동 2013년식(2012년 출고) 19.5만 km 운행 중.
2. 예산: 현금 8천만원 사용 가능.
3. 크기: 가급적 크지 않은 차였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땅딸보이고 가족은 2인이며 늘어날 가능성도 없거든요.
그리고 SUV 는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4. 연료: 가급적 가솔린 차였으면 좋겠습니다. 충전이 용이한 환경에서 거주할 가능성이 거의 없을 것 같거든요.
연비는 크게 상관없습니다.
5. 운전스타일: 평일 1일 평균 주행거리 60km. (약 85%는 고속도로 주행)
부끄럽지만 제법 때려밟는 스타일입니다.
6. 기타: 원래 g70을 고려하고 있었는데... 디자인이 너무 애매하네요.
g80이 그대로 줄어들어서 나왔다면 고민을 안했을 것 같습니다.
이상과 같습니다.
조건을 써놓고 보니 g70 말고 다른 선택지가 없는거 아닌가... 싶긴하네요.
대부분의 의견이 비슷하시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밟으신다면 bmw 3이나 5로 가세요 ㅎㅎㅎ 330이나 530정도면 재밌게 탈거 같아요~ 미니jcw도 운전재미는 있긴한데 많은걸 감수해야하는터라 추천은 아니지만..그냥 참고만 해보세요 ㅎㅎ
미니는 친구가 뽑기 실패한걸 봐서인지 좀 꺼려지네요 ㅎ 추천 감사합니다!
박스터 추천하고 싶은데 예산 초과라서 그점을 고려해봤을 때 m2 추천합니다.
여러 사정을 고민해보겠습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최고의 차지요. 가격보다 1년의 대기가 더 문제겠지만요 ㅎㅎ
@Dr. ms 요즘 안기다리는 차는 없으니까요 ㅎㅎ 그리고 m2는 풀체인지라서 더 기대되는 면이 있습니다
@speedster M2 말고 718이요. 밸런스가 신세계더군요.
글쓴분 스타일상 딱 530i 네요
아 그럼 친한 형님하고 커플룩이 되는데 ㅎㅎ 잘 고민해보겠습니다!
a45
좋은차죠. 글쓴이분이 웨건꺼리지않으시면 고성능 슈브계열도 의외의 가격으로 득템도 할 수 있고 차도 괜찮은데 워낙 웨건싫어하시는 분이 많으니.
해치백 좋아합니다. ㅎ
GV70 - SUV라고 하지만 SUV 같지 않습니다
G80 - 크게 느껴지시겠지만 막상 타고 다니다 보면 생각보다 안큰데? 하시게 됩니다
BMW 4시리즈 그란쿠페 - 준중형 사이즈에 스포티한 느낌이 최고죠
벤츠 E300 - 딱히 꽂히는게 없으면 삼각별로 가면 후회 없습니다 단점? 벤츠인데요?
캐딜락 XT4도 있었네요
하긴 회사 차 타봐도 생각보다 그렇게 크지 않긴 해요... 선택지가 없는 줄 알았는데 점점 더 복잡해지네요 ㅎㅎㅎ
530i
530i 추천 또 나왔네요. 감사합니다!
k5 10년 타다가 g70 3.3으로 바꾸고 반 년째 타고 있는 사람입니다. 본문만 봐서는 g70이 딱인 것 같은데요. 디자인 때문에 g70 고민 하신다는 것 같은데 그래도 실물이 좀 더 나은 것 같다는 자기만족으로 타고 있습니다 ㅎㅎ 저도 SenesQ님 처럼 달리는 것 좋아하는 편이고 suv 싫어하고 성능 좋으면서 되도록 작은 차를 선호했는데요. 외제차는 좀 그래서 스팅어, g70 둘 중에 고민하다가 스팅어는 기아차인 것도 있지만 단종설때문에 어쩔 수 없이 g70으로 왔어요. 저는 평일에 시내 출퇴근용으로 살짝만 타고 주말엔 고속 장거리 타는 편인데 awd 19인치 올시즌 타이어 기준으로 연비가 공인 연비랑 똑같이 8.9 나오네요. 연비는 특별히 상관없다 하시니까 이 정도면 괜찮을 것 같구요. 차가 크다 작다는 기준이 애매한데 댓글에 많이 추천해주신 5시리즈 같은 경우는 제 기준으론 많이 크기도 하고 g70과도 크기 차이가 많이 나지 않나 해서요. 가족 2명이서 타시기엔 5시리즈는 너무 과한 크기인 것 같고, g70이 크기상은 딱 좋을 겁니다. 예산8천이라면 3.3 풀옵으로 세금까지 다 해도 꽤 남겠네요
그렇군요. 하아 테일램프만 좀 잘나와줬어도 그냥 질렀을 것 같은데... 아무튼 자세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근데 혹시 고급유 주유하고 다니시나요?
@SenesQ 네. 저는 그냥 처음부터 고급유만 넣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