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이슈화 홍보전략 백서
국민협의회 월드컵 이슈화 대책위원회
http://cafe.daum.net/Hwangwoo
2006년 7월 한반도 100년 역사를 뒤집어라!
2002년 한일월드컵에서 나타난 붉은 악마의 출현은 새로운 애국혁명의 불꽃이다.그리고 다시 한번 2006년 독일월드컵이 다가왔다. 물론 한국에서 열리는 월드컵이 아니기 때문에 지난 2002년 보다 덜 하겠지만 새로운 애국혁명이 될 것이다.다만 축구라는 매개체이자만 분명 애국혼의 집단적 부활인 것이다.
황우석 구명운동을 하는 입장에서 국민적 이슈를 이용해야 한다. 최근 황지지 세력은 조직과 노선에 대한 대립으로 인하여 정작 중요하게 행동해야 할 중요 전략을 잃어버렸다. 스스로 고립을 자초하면서 카페이기주의와 영웅주의에 몰두하면서 많은 지지자들을 이탈하게 하였다. 이면적으로 보면 외부에서 개입된 적들의 분열책동과 프락치 개입이 있었으며 내부적으로 보면 헤게모니 쟁탈전속에 들어난 자충수였다.
이제는 국민홍보전에 돌입하여 대세를 뒤집어야 한다. 일단 홍보전을 통하여 충분한 진실 알리기에 주력을 해야하지만 알리는 방법론에서 사회적 이슈를 이용해야 효과적이며 대중적 참여를 유도한다는 것이다.지난 선거이슈화에 이어 월드컵 이슈화가 떠 오르고 있다.
지난 선거이슈화는 프락치와 무지몽매한 선도자들에 의해 좌절될 뻔 했지만 매우 의미있는 효과를 거두었다. 서울 전역에 배포된 포스터와 전단지 덕분에 인지도가 크게 개선되었다.이제 다시 한번 월드컵 이슈화를 성공시켜야 한다.
황지지 세력의 최대 반격전을 실행하라!
아직은 미숙하지만 오프라인에서 어느 정도 알렸으며 알고 있는 국민들에게 참여와 행동을 촉발하는 모멘텀이 필요하다. 애국심에 호소를 해야 하기 때문에 월드컵 응원전보다 더 좋은 기회가 없다고 본다. 이제 황지지 세력의 7월 투쟁속으로 접어든다. 어느 정도 반전이나 변곡자리가 완성되는 과정이다. 여기서 주저 않으면 3개월을 후퇴하게 된다.
그 동안 집회를 개최하면서 많은 오프라인 영웅들과 대중 연설자를 탄생시켰으며 열성 집회 참가자를 양산했다.이러한 모든 것은 어쩌면 대중 국민집회를 선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기 위해 하늘이 우리에게 트레이딩을 시킨 것일지 모른다. 이제 오프라인 대중 월드컵 홍보전을 주도해야 한다.
전국에 모든 월드컵 응원전을 석권하라!!
그 동안 많은 집회가 있지만 항시 참여한 사람이 다시 참여하는 반복집회일 뿐이며 우리들만의 집회였지만 월드컵 응원전은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는 집회이다. 그러므로 참여인원수와 열기는 이미 보장 받는 것이나 마찬가지이며 변수는 얼마나 애국심에 호소를 하여 우리 집회분위기로 유도하는냐 인 것이다.지난 KBS 벛꽃축제와 마찬가지 방식인 것이다.
6월13일 10시 한국 대 토고전을 시작으로 하여 월드컵 응원전이 시작된다. 사전에 치밀한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최대한 이슈화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야 한다.중요 전략 지침을 제시하면 다음과 같다.
1. 월드컵 응원티셔츠 보급운동
월드컵 응원티는 황금도깨비를 새롭게 디자인한 것이다.치우천황의 오리지날 모형을 현대적으로 계승시켜 다지인 한 것이며 순수한 명칭인 도깨비를 사용하여 황금 도깨비(GOLDEN DOKEBI)를 상징하는 한류 브랜드를 탄생시켰다.붉은 악마라는 이미지에서 한민족 수호신으로 격상시켰다. 그리고 대표구호를 대한민국-특허수호를 사용하여 국민들에게 줄기세포 특허기술을 각인시키게 하였다.전국 디자인 업체와 2주 작업으로 탄생키신 티셔츠인 것이다.
황금 도깨비 정식 로고이며 의장등록과 상표등록이 된 상태이다.월드컵 이슈화를 위한 전국 동일 홍보단의 단체깃발로 사용하기 위한 통일 로고이다.
아래는 횡우석 지지 단체의 공식 티셔츠 도안이며 3종류로 출시될 것이다.(티셔츠 도안이 약간 변경되었습니다.)
특허수호 티셔츠
두건
머플러
자금 사정과 여러 요인으로 인하여 500벌 일차 출시됩니다. 늦게 출시가 되며 13일 오후에 서울 응원전 현장 보급이 될 것이며 14일부터는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이 되어 구입을 할 수 있다.기존 옷과 다르게 야간에도 찬연하게 빛나는 황금색 호일 재질인쇄를 통해 차별하된 응원복이다.전국적으로 최소 10만벌 이상 판매되는 것이 목표다.주변인에게 최대한 홍보하여 이왕이면 황우석 홍보용 월드컵 응원티를 사입게 만들어야 한다.
2. 만장부대와 선봉대 활약
지난 서울대 집회시 상여퍼포먼스와 검찰청 집회시 만장 가두행렬이 엄청난 효과를 보았다. 오죽했으면 검찰청 앞에서 시위 허용요건이 만장을 내리는 조건으로 허용을 했을까!이번 월드컵 행사에서 만장기를 사용한다면 모든 시선을 끌 수 있는 강력한 도구가 된다. 새롭게 만든 만장 메뉴얼을 전국 동시에 사용하고 그 동안 사용된 깃발도 겸용해서 월드컵 응원전을 선도해야 한다.지방에 계시는 분은 만장 파일을 원하시면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원본 파일을 드리거나 제작을 대행해 드립니다.통일만 만장으로 홍보전에 임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이번에 사용할 20여개 만장중에 몇가지 샘풀입니다.
3. 거리응원전을 황우석 홍보전으로 전환운동
만장 부대와 선봉대는 구호를 외치면서 거리 행렬을 주도하고 여기에 전단지 결사대의 강력한 후방 사격이 되어야 한다.추가적으로 서명운동이나 판넬전 그리고 월드컵 티 판매를 병행해야 한다.여기에 행사장 주변에 집회를 개최하여 많은 사람들이 집회에 자연스럽게 참석하도록 해야 한다. 월드컵 경기 시간 전후에 시간을 이용하여 효율적 식전행사와 식후행사를 겯 들여야 한다. 또한 황우석 관련 동영상을 상영하는 탑차를 이용해도 좋은 방안이다.
특명-월드컵 응원전을 특허수호의 애국열풍으로 전환시켜라!!
붉은 악마의 응원전은 강력한 애국열풍의 현상이므로 이를 이용하여 대국민 홍보전으로 이용해야 한다. 모처럼 찾아온 기회를 놓쳐서는 안되며 1년 걸려 알려야 할 일은 1달 걸려 달성할 수 있는 강력한 특급열차가 될 수 있다. 환상특급 월드컵 응원전을 리딩하는 전략으로 올인해야 한다.우라가 가는 길은 정의이므로 반드시 승리할 것이다.
1.국민협의회를 중심으로 뭉쳐 주십시요!국민협의회에서는 지난 4월부터 지금까지 집회행사부터 사무실 임대와 오프라인 카페 인테리어 공사 그리고 선거이슈화와 월드컵 이슈화를 위해 질주한 결과 재정적으로 많은 출혈이 있습니다. 독지가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월드컵 이슈화와 새로운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더 많은 자금이 필요합니다.물질적 재정적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2.월드컵 이슈화를 위한 오프라인 행동조직이 절대적으로 필요합니다. 지방은 지방대로 서울 경기는 나름대로 내분과 다른 일정으로 인하여 유명무실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만장부대만 하더라도 누군가 선듯 나설 조직이 없습니다.
3.6월 13일 저녁 7시에 새롭게 시작합니다.힘들고 지칠 때가 바닥입니다.국민협의회가 다시 한번 선봉에 서겠습니다. 다함께 전진합시다. 3월 1일 그 장소에서 우리 다시 하나되어 나아갑시다.황우석 깃발 나붓기며 우리 다시 만납시다.
6월 13일 토고전이 밤 10시에 벌어집니다.
저녁 7시에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에서 결집하시기 바랍니다.
국민홍보단등 많은 열성지지자들이 참여를 할 것입니다.
스팩타클한 대국민 홍보전의 미션을 수행해 봅시다!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황지지 세력 총집결하라!!!
전국 월드컵 응원전을 석권하라!!
2002년에 붉은악마가 있다면 2006년에 황금도깨비가 있다.
2006년 7월 100년 역사를 뒤집는
애국혁명을 일으키자!
[월드컵 거리응원전 전국 모임장소]
서울
시청광장,
광화문네거리,
세종문화회관앞,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강남코엑스광장,
대학로,
잠실야구장,
동대문운동앞,
올림픽공원,
서울역,월드컵공원 부산
아시아드주경기장,
부산역광장,
해운대 특설무대,
시내 10개 대학 대구
국채보상기념공원,
두류공원,
시민운동장 야구장,
대구전시컨벤션센터 인천
문학경기장 월드컵플라자,
시청광장 광주
5·18광장,상무시민공원,
염주체육관,
전남대 체육관,
조선대 민주광장 대전
갑천둔치,중앙로,
서대전 시민광장,
한밭야구장,
유성연구단지종합운동장,
한국담배인삼공사 축구장 울산
호반광장 월드컵플라자,
대공원 월드빌리지,
동천체육관,
울산대학교
경기
수원(나혜석거리,만석공원,월드빌리지) 강원
춘천(중도 선착장,공지천 야외음악당),
원주(로아노크광장,종합운동장 지악야구장),
강릉(남대천단오장,강릉역,문화의거리) 충북
청주(충북대 운동장,무심천 둔치),
충주(충주체육관앞 광장),
제천(야외음악당 광장),
음성(종합운동장),
괴산(공설운동장),
보은(레이크힐스호텔앞 광장),
옥천(야외공연장) 충남
천안(천안종합운동장,갤러리아백화점 광장) 전북
전주(월드컵플라자,덕진공원,시청앞,전주객시앞) 전남
목포(문화예술관 야외공연장),
여수(축구장),
순천(의료원로터리,금당제일공원,순천대 체육관),
광양(광양커뮤니티센터,문화예술회관,드레곤즈 축구장) 경북
안동(실내체육관),
구미(시민운동장),
김천(종합운동장),
연천(강변둔치) 영주(서천둔치),
포항(종합운동장,환호해맞이공원),
경주(경주역 광장) 경남
창원(경남도청 잔디광장,시청로터리)
마산(야구장)
진주(시청광장,공설운동장)
김해(거북공원)
밀양(강변공연장)
거제(삼성 중공업구장)
양산(종합운동장) 제주
서귀포월드컵경기장
제주종합경기장
|
첫댓글 폭풍전야는 원래 조용~하다고 하지 않습니까.. ^^
대한민국 이라는 말 대신에 연구재개 특허수호라는 말로 대신하는것이 좋을것같습니다..심우량님 노고가 많으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