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글 해석: 같은 아시아인이지만 패션의 스타일도 일본인과는 미묘하게 다르다.
그 때문에 한국통의 사람이 보면 뒷모습으로 일본인인가, 한국인인가의 차이를 알 수 있어 버린다.
우선은 머리 치장.일본에서는 별로 봐 받지 않는 슈슈를 잘 붙이고 있다.반짝반짝계가 인기로 반짝반짝 빛나는 장식이 붙은 핀도 인기.또 바지는 반드시 질질 끌 정도로의 롱 길이로 (헐;)형태는 날씬한 타입을 좋아한다.
양복도 비교적체의 라인에 핏타리와 들러붙은 것을 입는 것이 많다.슈트의 경우는 둥글린 깃은 아니고 샤프한 라인의 옷깃의 슈트.구두도 앞이 날카로워져 있는 것이나 힐이 있는 것을 좋아하는 경향에 있다.
미니스커트는 왠지 불인기로, 일본만큼 보이지 않는다.조금이라도 어른스럽게 지적으로 섹시(단 천한 섹시함은 NG)에,
시골 냄새(시골냄새 ㅋㅋ)가 나게 보이지 않게 맵시있게 입는 것이 한국인 여성의 잘 차려입은 요령.
밑에글 해석 : 거리를 걸으면 반드시 몇명은 손을 잡는다,
혹은 팔장을 끼고 있는 여자들을 볼 것이다. 일본인이보면 깜짝 놀랄지도 모르지만,
한국인에 있어서는 당연한 행동.동성끼리가 손을 잡는 것은 자연.익숙해지기 전에는 조금 이상한 느끼기도 하지만, 익숙해져 버리면 줄어들기는 커녕, 오히려 손을 잡지 않으면 이상하게 느껴져 버릴지도?
덧붙여서 남자끼리라도 어깨를 끼거나 하는 것은 극히 보통 행동이다. (일본인들 생각이 이상한거아닌가요ㅡㅡ;)
위에글 해석 :한국의 여성의 얼굴은 잘 갖추어지고 있다고 말해진다.
남자는 일본인, 여자는 한국인이 평판이 좋다고는 한국에서 잘 듣는 말이다.
실제 한국의 여배우랑 모델은 정말로 한숨이 나올 정도로 예쁘다.(원래 한국인은 선천적으로 일본인보다 뼈의 구조
가 확실히 하고, 치열이 좋은 사람, 피부가 예쁜 사람이 매우 많다.식생활의 영향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 만이 아니다. (여기까진 좋다 ㅋㅋ)
그 뒤에서 잘 속삭여지는 것이 성형수술. (ㅡㅡ;;니넨안하냐 ㅋㅋ)
실제 대학 수험에 합격한 딸(아가씨)에게 쌍꺼풀의 정형 수술을 부모님이 선물 하거나 아이가 연로한 엄마를위해 성형 수술을 선물 하는 등이라고 하는 이야기는 상당히 있다.
특히 고교 졸업시가 성형의 수요가 가장 많은 시기로, 인기는 2중눈꺼풀과 (2중눈꺼풀 ㅋㅋㅋㅋㅋ)자랑하는 수술.여성잡지를 열면 성형의 기사도 잘 본다.
실제로는 성형하는 사람 하지 않는 사람과 분명하게 나뉘고 있으므로 누구라도 한것은 아니고, 사람이 하는 것은 이
해할 수 있지만 자신은 절대로 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한국인 여성도 많다.
하지만 일본에 비해 성형 수술에 대할 생각이 매우 열광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예능 관계나 무용 관계에는 특히 성형이 많다고 한다.특히 독신 여성의 아름다움에 대한 추구 의식과 금욕적인 정신은 일본인 여성에 비할 수 없을 정도 강하다.
한국인 화장법(윗글):한국인 여성을 말하는데 있어서 피할수없는 것이 코리안 메이크업.최근에는 완전히 엷은 화장이었지만,
바로 최근까지 한국인 여성의 화장은 대단했다.
(일본은화장(X)분장(O)) 생얼:오크
무엇이 대단할까 말하면 화장의 두께.파운데이션을 충분히발라 , 그리고 무엇보다도 일본인이 보고 놀라는 것이 립스틱의 색.죽은 사람과 같은 보라색(보라색????ㅡㅡㅋㅋㅋ)
혹은 다크인 색이 일시 대유행하고 있었을 때(1990년대 전반)는,
대부분의 한국인 여성의 입가는 죽은 사람같았다.(그러나, 그녀들에게 말하게 하면 그것이 지적으로 섹시하게 보인다라는 것으로, 일본인 여성의 밝은 빨강이나 핑크는 풍속 같은, 천한 섹시함을 느낀다고 지적하는 사람이 많았다) (헐 ㅋㅋㅋ언제 ㅋ)
그리고 다홍색의 색 회전에는 한층 더 진한 색으로 립의 윤곽을 분명히 알 수 있도록 그리는 것이다.색 차이가 너무심해서 , 윤곽이 묘하게 눈에 띄어도, 이렇게 하는 것으로, 보다 지적인 입가로 보인다고 말해지고 있었다.(한국에그런사람없는디 ㅋㅋ)
그러나당시 한국에 유학중의 일본인의 사이에서는 꽤 악평이었다.
또 눈썹이 비정상일 정도로 가늘다.
형태도 가는 급커브인 형태가 주류. (급커브 ㅋㅋㅋㅋ왜그래 애들아..ㅋ)
대부분의 여성은 원래 진하지 않은 눈썹을 깎아 없애, 눈썹 라인을 분명히 깨끗하게 그려 넣고 있는 것이다.
눈에는 확실히 아이라인이 들어가 있다.그리고 뺨에는 볼연지를 붙인다.완전무장의 메이크가 코리안 메이크이다.그런 (뜻)이유로 화장을 떨어뜨리면 완전한 딴사람이라고 하는 것이 일상다반사.화장을 떨어뜨리면 딴사람이었기 때문에 헤어졌다고 하는 커플의 만담과 같은 이야기가 실제로 존재하고 있었다.
통상의 메이크도 진하지만,
한층 더 위를 가는 것이, 대학의 졸업식, 그리고 뭐니뭐니해도 결혼식과 그 전에 행해지는 사진집용의 기념 촬영때.(※한국에서는 결혼식이 행해지는 수주일전에, 경복궁이나 깨끗한 공원등에서 웨딩 드레스나 한복등을 입어 드레스업해, 기념 촬영을 해, 수페이지에 건너는 기념 사진집을 만드는 것이 습관이 되고 있다)
이 때만은 인생의 일대 이벤트와 기합이 마구 들어가 , 코리안 메이크가 대작렬.완전히 딴사람의 얼굴으로 완성되어, 빙그레 미소짓는 한국인 여성의 모습이...·.
(한국왜르캐 싫어하냐 ㅋㅋㅋㅋㅋ)
마지막.
한국의 여성은 스타일이 좋다.비교적 신장도 크고, 다리도 가늘고조차 로 하고 있는 사람이 많다. 실제 많은 모친들은 딸(아가씨)가 장신이 되는 것을 진심으로 바라고 있다.또 일본인에 비해 털이 많지 않다.귀밑털도 거의 없다.머리카락은 약간 가는 듯한 졸졸의 스트레이트가 많다.또 대부분의 한국인 여성의 피부는 매우 예쁘다.
비난하다가 마지막 그럴듯하게 장식하는 원숭이들.
ㅠㅠ 외모로 뭐라고 할 입장은 아니잖아 ㅠㅠ 저거 쓴애도 안여돼 마시마로st ?ㅋ
우린 예쁘니까 생얼합시다 ㅋㅋ
일본것들은 앞니 텨나오면 끝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