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행복재테크[ 3년 안에 부자되기 ]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신간/추천도서 독후감 간절하게 바라기만 하면 이루어질까? by 느루
느루79 추천 0 조회 214 20.07.30 15:34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07.30 16:14

    첫댓글 좋은 글 감사해요 느루님~아직 읽어보지 않았는데~꼭 읽어봐야 할 책이군요~^^

  • 20.07.30 16:15

    느루대장님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는 아직 해빙을 읽진 못했지만..워낙 유명하기에 관련 내용들을 들어들어 알고있었어요
    그래서 스스로도 많이 다잡고 수정하고 보완하며 나아가는 중입니다~
    느루님 덕분에 한번 더 리마인드 되어 좋네요
    잘 읽었습니다 :)

  • 20.07.30 16:24

    인정과 감사와 실천을 바탕으로 한 끌어당김의 법칙!
    감사합니다^^

  • 20.07.30 16:25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
    현재 제 모습을 보는것같아 부끄럽네요. 곁에, 주위에 있는 것들에 감사하는게 참 어렵습니다. 항상 더 좋은걸 원하고;;ㅠ

  • 20.07.30 17:07

    와 느루님 최고!정말 좋네요 해빙 다시한번 읽어야겠어요!

  • 20.07.30 17:28

    음..독후감은 이렇게 쓰는거구나..완전 독후감 못쓰는 1인으로..잘 배우고 좋은 이야기 잘 듣고 갑니다..^^

  • 20.07.30 18:19

    느루님 독서량의 끝은 과연 아디인가!?
    오늘도 좋은 글 고맙습니다^^

  • 20.07.30 18:53

    글을 정말 매끄럽게 잘 쓰시는 것 같습니다 ㅎㅎ 자동차 내용만 보면 부의 추월차선과는 반대네요 ^^

  • 20.07.30 21:58

    좋은글보며 반성하고갑니다ㅜㅜ

  • 20.07.30 22:20

    독후감의 생활화~
    다시한번 필요성을 느끼네요
    한번더 새기고 갑니다 ^^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