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료한 상태에 있다
최근 들어 역삼지구 개발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 센트럴코업호텔에 이어 지구내에서 두번째로 G-state 주상복합 아파트(역삼지역주택조합)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
역삼지구 도시개발사업지 내에서 대규모 아파트 공급은 최초이며, 최고의 높이로 구성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형 아파트 단지 이다. 공급면적 59, 64, 74, 84㎡로 실수요자에게 인기가 많은 소형면적대를 공급하는 반면, 시세차익을 노리는 투자자에게도 인기가 높을것으로 보인다.
공급가는 3.3㎡당 699만원대부터이며, 인근 역북지구에서 이미 분양한 우미린, 지웰푸르지오, 골드클래스, 동원로얄듀크에 비하여 3.3㎡당 200만원 이상 차이를 보이고 있어 일부 면적대는 프리미엄이 예상된다.
역삼지구 지역주택조합(가칭)은 다른 지역주택조합이 안고 있는 리스크를 100% 해결한 안전한 지역주택조합이다. 역삼지구 지구단위 블럭중에 G-state가 들어설 R1-4블럭은 "체비지" 땅으로 역삼구역 도시개발조합 사업주체가 언제든지 수익 및 제반비용을 목적으로 임의 처분이 가능한 토지임을 관계자는 전한다.
시공사는 메이저건설사로(도급순위 15위내) 예정되어 있으며, 누구나 알수 있는 대형건설사 4곳을 예비 선택후 공개 경쟁입찰 방식으로 조합원 총회에서 선정할 예정이다.
용인시청.행정타운.복합도시를 대표하는 역삼지구 G-state는 용인을 대표하는 49층 랜드마크 아파트로서 어느도시 명품브랜드 아파트와 비교를 해봐도 뒤처지지 않는다.
그리고 지구내 초.중학교 신설예정 및 역북지구 초등학교가 들어 설 예정으로 교육환경까지 겸비하였고, 단지 바로앞에 롯데마트가 예정되어 있어 도보이용이 가능하다.
용인역삼지구 G-state 단지 남측에는 약10만㎡의 대형 근린공원이 예정되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겸비한 Eco단지이며, 시청역(용인대역)과 명지대역이 가까워 더블역세권 지역으로 교통환경까지 우수하다.
현재 역삼지구 G-state 홍보관 사무실에서 선착순 동.호수 지정 청약 접수를 받고 있다.
문의:031) -320-4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