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청원 글>
대구 시민입니다
지금 너무나 분하고 슬프고 아픕니다
(청원기간: 20-02-26 ~ 20-03-27)
안녕하십니까 저는 대구 시민이고요
오늘 코로나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폐렴 확정을 받은 46세 남성입니다.
일단 제가 폐렴 확진을 받고도 입원을 할 수 없는 상태고 폐렴 확진만으로 입원을 할 수 없고
빠르면 내일 검사결과가 나와야 응급조치를 할 수 있다고 해서 4세 쌍둥이 6세 큰딸 와이프 있는 집으로 후송되었습니다.
저는 신천지와 해외여행하고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2주 동안 인근 마트를 제외하고는 집에서 애들과 함께 지냈습니다. 저번주 수요일부터 기침과 미열이 있길래 저번주 금요일 남구보건소에 전화 걸어 상황을 얘기하니 신천지와 해외여행지가 아니니 집에서 자가격리해서 있는 게 좋을 거다 해서 보건소 메뉴얼 대로 집에서 감기약 먹고 있었습니다.
근데 이번주 월요일 37.5도로 미열이 있길래 다시 남구보건소에 전화를 걸어 문의를 하니까 38도가 넘어야 선별치료소에 갈수 있다고 오히려 선별 치료소에 가면 2차 감염이 더 문제라 집에서 자가격리치료를 하는 게 더 안전하다고 해서 동네 내과에 가서 감기몸살 주사 맞고 집으로 왔습니다.
혹시나 싶어서 인터넷으로 대구 지역선별 치료소를 검색하여 전화를 해 봤지만 5군데 다 통화중이었습니다. 또한 질병관리국은 더욱더 통화가 되질 않았구요
그래서 집에서 약 먹고 격리 치료를 하다고 어제 저녁부터 열이 38도 오늘 아침에 열이 39도가 올라서 선별 진료소를 가려고 준비하다 갑자기 쓰러져 119에 전화해서 구급차를 타고 대구의료원 선별 진료소에 도착해서 검사를 받았습니다.
호흡이 힘들다고 하니까 폐 사진을 찍었는데 왼쪽 폐가 폐렴이다고 하면서 코로나바이러스는 최대한 빨리 검사해도 내일 되어야 한다면서 집에 가서 기다리라고 하길래 지금 호흡도 힘들고 제가 당뇨와 혈압이 있다고 응급치료를 해달라고 하니 열이 있어서 병원 진료를 받을 수 없다고 방법이 없다고 했습니다.
너무나 황당해서 다시 남구 보건소에 전화를 했습니다. 지금 폐렴 소견이 나왔고 당뇨와 혈압이 있어서 코로나 바이러스는 지병이 있는 환자에게는 치사률이 높다고 알고 있어 보건소 직원에게 항의를 하니까 아픈 거는 본인 잘못이 아닌가요 하는 말에 정말 화가 나서 내가 신천지 교인과 교류도 없고 해외에서 옮긴 것도 아닌데
이건 국가가 방역이 잘못 되어서 일어난 인재 아닌가 하면서 항의를 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제가 지역감염으로 인한 피해자고 응급환자인데 혹 제가 지금 호흡이 안되어서 사망에 이르게 되고 뒤에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반응이 나오면 저의 인생과 우리가족의 생명은 누가 지켜주냐고 울면서 얘기를 하니까
보건소 직원도 울면서 미안하다고 최대한 빨리 응급조치를 취해 볼테니까 집에서 혼자 방에 격리해서 기다리라고 얘기만 하며 응급차만 대구의료원으로 보내어서 응급차 타고 집에 와서 혹시나 제가 잘못되면 분명 이건 국가가 시민을 죽음에 이르게 했으니까 미리 국민 여러분께 도움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지금 대구는 정말 지옥입니다. 특히 선별진료소 가도 신천지와 관련이 없으면 본인 부담으로175,000원을 부담하고 검사를 받아야 하고 양성이 나오면 급여로 바꿔서 환불해준다고 합니다.
돈 없는 노인들은 진료비175,000원 내라고 하니 거의 대다수가 집으로 돌아가는 거를 확인했습니다. 저도175,000원을 내고 폐렴 진단이 나오고 환불 해주더라고요.
지금 대구 모든 진료소는 신천지와 관련있는 사람만 먼저 무료로 검사해주고 일반2차 감염의심 환자들은 집에 자가격리 하라고 하고 있습니다.
저는 보건소에서 알려준 메뉴얼 대로 5일을 행동하다 이 지경까지 왔습니다. 대구 특별재난지역이라고 선포해놓고 아무런 조치도 마스크 하나 못 사는 이런 상태에서 대구 지역주민들은 정말 힘들게 버티고 있다는 걸 부디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에 도움을 청합니다.
~~~~~~~~
(2020.2.26 청와대 청원 글 펌)
===========================
●<특종!>
청도 사태 이전에
정부가 전국 요양병원
전수 조사한 이유는?
<문갑식의 진짜TV, 2020.2.26>
https://t.co/905OTF8bWd
1) 청도 대남병원(노인요양전문병원) 2월 15일부터 발열 시작
2) 2월 17일 전국 1470여곳 요양병원 전수 조사(※대남병원 사태 이전)
3) 2월 20일 중국 다녀온 요양 간병인 97%이상 업무 배제
4) 2월 21일 대남병원에서 부산 이동 확진 환자 사망
5) 2월 22일부터 집단 발열, 환자 속출, 대구 경북 작살남.
※이 사실은
대남병원 사태 이전에
문재인 정부는 우한폐렴 수퍼 전파자가
"중국 다녀온 간병인들"임을 알고서
전국 요양병원 간병인 전수 조사를 했다는 것임.
~이 사실을 숨기고 신천지(이단)에게 뒤집어 씌운 것임!
~천벌 받을 종중 공산당 사기 정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