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쿠크다스..
오늘의 과자는 쿠크다스입니다~!
어렸을 적부터 나온 쿠키의 명작!! 1986년부터 나왔다고 하니 저보다 형이네요~! (참고로 전 87년생..;)
쿠크다스는 맛이 화이트 맛과 커피 맛 두가지가 있습니다..
오늘은 제품의 열량만 비교 후 주로 화이트 맛에 대한 이미지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제품 개요 및 이미지랍니다~!
<쿠크다스 화이트 크림 개요입니다.. 중량에 따라 4개종류가 있습니다~!>
<쿠크다스 커피맛 이미지~! 정말 맛있게 많이 사먹어본 제품이지만.. 지금 사먹은 이미지는 없답니다..>
이번엔 쿠크다스의 원재료명 및 열량을 비교해서 보실까요?
열량은 전체적으로 비슷하나 아무래도 재료가 많이 다르네요.. 제품의 차이때문에 재료가 다르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다음은 쿠크다스에 대한 이미지 및 간단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쿠크다스 박스 겉모습입니다..
쿠크다스는 4종류의 박스크기가 있는데 우선 가장 작은 72g을 시작으로 144g,216g,288g 까지 다양한 용량으로 판매되고 있답니다..
저에게는 쿠크다스가 생각보다 중독성이 있어 몇개 먹으면 금방 동나기 때문에 가장 큰 288g 사이즈를 사서 먹었답니다..
이제 쿠크다스는 포장지를 쉽고 편리하게 개봉할 수 있게끔 지퍼라인을 만들었는데요..
정말 옛날 쿠크다스는 포장지 뜯기가 너무 힘들어 항상 뜯을 때마다 제품이 부서져 부스러기도 많이 흘리고 마음도 아팠는데 이젠 이런 단점을 최소화시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
위의 그림처럼 편하게 뜯는 방법을 실천하신다면 뜯어지지 않고 편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이번 그림은 쿠크다스 288g의 내부모습입니다..
양이 상당히 많죠? ㅋ
이정도는 되야 며칠간 쿠크다스의 맛을 즐길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 288g 속에는 36봉지의 쿠크다스가 있답니다~!
쿠크다스 한 봉지의 모습입니다.. 좀 작긴하지만 맛은 일품입니다~!!
지퍼라인을 따라 봉투를 뜯은 장면~!
지퍼라인을 따라 힘을 줘서 찢으면 내부에 있는노란색 줄을 따라 봉투가 깔끔하게 뜯기게 된답니다..
마지막 쿠크다스의 모습입니다~! 확실히 깔끔하게 뜯겼죠? ㅋㅋ
이로써정말 맛있는 쿠크다스를 먹을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이 제품에 대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① 정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과자~!
②뜯기에 상당히 편해졌다.. 옛날엔 분명 뜯을 때마다 부서졌는데 이제는 절취선이 잘 표시되어 있어 부서지지 않고 먹을 수 있다..
③두가지 맛의 차이가다르면서도 둘다 맛이 있어선택의 폭이 다양한 점이 좋다..
④오랜기간 버텨온 장수제품이다보니 확고한 소비층을 갖고 있는 편~!
⑤차와 함께 먹으면 일품인 제품~! 과자 속에 차가 스며들어 상당히 부드러운 맛을 낸다..
⑥ 비싼편이다.. 양이 결코 많은건 아니다.. 몇 개만 먹으면 어느새없어져 있는 제품..
⑦ 아직도 지퍼라인을 잘 못 뜯으면 부서진다는 포장의 문제가 발생함.. 많이 개선 되었어도 과자 포장의 폭을 더 넓히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