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무지방 흰 우유 선보여
지방은 Zero, 칼로리는 다운된 100% 무첨가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지방은 없고 칼로리는 낮춘 신제품 '무지방 우유'를 출시합니다.
서울우유는 최근 식품업계의 제로 슈거(Zero Suger)의 소비 트렌드 및 건강한 식습관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습니다.
이번 서울우유 '무지방 우유'는 지방을 비롯한 첨가물을 넣지 않은 흰 우유로, 지방 함량이 0g이고
열량은 낮아 건강 및 식단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마케팅 이승욱 팀장은 "서울우유 흰 우유에 대한 소비층 선호도 조사에 따르면
꾸준히 무지방 우유에 대한 니즈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서울우유는 세분화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흰우유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국산 우유 판매 증진을 위한 브랜드 전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보건뉴스>
빙그레 '요플레 제로 무당 플레인' 출시
요플레 최초 제로슈거 떠먹는 요거트 선봬
빙그레는 당 성분이 제로인 신제품 '요플레 제로 무당 플레인'을 출시합니다.
빙그레만의 최적 배합과 발효기술 공정으로 만든 제로슈거 제품으로, 깔끔하고 담백한 플레인
맛에 취식 상황에 따라 활용하기 좋은 400g 용량으로 선보입니다.
최근 떠먹는 요거트 시장이 라이트, 그릭요거트와 같은 건강 지향 제품을 중심으로 성장 하면서,
당류를 0g으로 줄인 제로슈거 요거트 역시 수요가 확대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제품은 이달 초 출시한 드링크 제품 '요플레 제로 드링크 무당 플레인'에 이어 요플레 최초
떠먹는 제품으로도 출시되는 제로슈거 요거트 제품입니다.
빙그레는 당 함량이나 혈당 관리 등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 트렌드와 제로 제품에 대한 니즈가
지속될 것으로 보고, 대한민국 대표 요거트 브랜드 '요플레'를 앞세워 제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빙그레 관계자는 "드링크 제품에 이어 떠먹는 요거트인 '요플레 제로 무당 플레인'의 출시로
제로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맞는 신제품 출시로 발효유
시장에서 지위를 견고히 하고 경쟁력을 강화하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