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부산여성의전화에서 위탁 운영되는 부산진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는다문화가족사업과
관련하여 업무수행에 사명감을 가지고 함께 일할 유능한 센터장을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합니다.
1. 모집개요
❍ 채용분야 : 부산진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센터장
❍ 채용인원 : 1명
❍ 담당업무 : 센터 총괄
-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사업 목표 및 사업 계획, 조직 및 제반 업무 계획수립
- 대외협력 및 지역사회 네트워크 관리, 시설관리 등 총괄 및 지휘
- 법인의 미션과 사업목표 달성을 위한 센터운영 방향설정 및 법인과의 활발한 소통 업무
2. 지원자격
1) 공통자격
● 관련사업 2년 이상 실무경력자(관련학과 석사학위 취득자)
● 관련사업 4년 이상 실무경력자(관련학과 학사학위 취득자)
● 관련사업 6년 이상 실무경력자
● 시·군·구가 직영하는 경우 5급 이상 공무원 가능
● 기타 위 각 호에 상당하다고 인정되는 경력을 가진 자
* 관련학과 : 사회복지학, 가정학, 여성학, 아동학, 청소년학, 노년학, 보육학, 교육학, 상담학과, 다문화학 등 * 관련사업 : 가족관련 업무(가족상담, 가족교육, 가족문화, 다문화가족지원, 가족역량강화, 사회복지, 여성가족부 관련기관 근무 등) 종사 경력 |
2) 결격사유 및 취약계층 선발 우대 (상세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3. 근무조건
❍ 근무형태: 계약직(법인 내부규정에 의해 재계약 가능)
❍ 근무시간: 주 5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근무장소: 부산진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 급여수준: 2022년 여성가족부 가족사업안내(1) 사업지침 상 센터장 보수기준 및 부산진구
다문화가족센터 예산 범위 내에서 결정
❍ 보험가입: 사회보험 의무 가입(시설장으로 고용, 산재 가입 미대상)
4. 지원신청
❍ 접수기간 : 2022년 2월 15일(목) ~ 2022년 3월 2일(화) 오후 5시 도착분까지
❍ 접수방법 : 방문접수, 우편접수, E-mail 점수 중 선택
- E-mail 접수 : pwhl2001@hanmail.net(3월2일 17시 마감)
- 우편접수 : 부산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607, 4층 (가야1동 부산새마을회관 건물)
사단법인 부산여성의전화 사무실
- 방문접수 : 평일근무시간 내(9:00~18:00)
5. 재용절차 및 일정
❍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 2022.2.15.(화) ~ 3.2(수)
❍ 결과발표 및 면접안내 : 2022.3.8.(화)
❍ 면접전형 : 2022. 3.14(월)~3.15(화)
❍ 면접전형 결과발표: 3.17(목) 홈피공지 및 개별연락
❍ 근무예정일: 2022.4.1.(금)
※ 일정은 법인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면접시간과 장소는 추후 별도 공지함
6. 제출서류
❍ 응시원서 1부(별지 서식)_별도 붙임 양식 참조
❍ 자기 소개서 1부(별지 서식)
❍ 센터운영 계획서 1부(별지 서식)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별지서식)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증빙서류(응시원서에 기재된 사항 증빙 서류)
- 졸업 및 성적 증명서
- 재직 및 경력 증명서
- 우대사항 증빙서류(해당자에 한함)
※ 지원서 양식은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아서 사용합니다.
※ 모든 서류는 3개월 이내 발급된 것에 한함.
- 사)부산여성의 전화 : http://www.pwhl.or.kr/ 공지사항
7. 기타사항
❍ 기재된 사항과 사실이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에는 합격취소 또는 채용이 되지 않을 수 있음.
❍ 응시원서상의 기재 착오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응시자의 책임임.
❍ 최종발표 후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요구시, 제출된 서류는 채용절차법 제11조에 의 거 전형발표 후 14일 내 반환 청구할 수 있음(반환요청이 없을 시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함)
❍ 채용예정자의 경우 성범죄경력조회,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결과에 따라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음.
응시자격은 상시 충족요건으로 연도 중 응시자격에 미달할 경우 근로계약 중단 가능함.
서류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동일하거나 미달되더라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 문의전화 : 051-817-4321
(사) 부산여성의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