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농사로 한해에 15억을 버는 여장부의 이야기
호두나무 재배를 하면서 한해에 15억을 버는 여인이 있습니다.
한글자막을 함께 넣으면 좋았으련만....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 서두름으로 먼저 올려봅니다.
개략적인 내용은 시골 촌부로 살아가던 가난한 여인이 생계를 위하여.... 사과나무 등 여러가지 나무들을 고민하다가..... 호두나무를 심기로 결정하고.... 아무도 농사를 하지 않으려 하는 황무지 싸구려 민둥산을 임대하여.... 전갈과 싸워가며 밤낮으로 농장을 개척하여... 이제는 년매출 15억의 여 농장주가 되었고.... 나아가 호두가공 공장을 혼자의 힘으로 만들어 살아가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보시다 보면 호두의 품질차이가 어떠한지 아시게 될 것이며.... 그러한 호두가 청피탈피기로 벗겨지는 과정을 볼 것이며... 식재거리 3m x 4m의 농장이 기계화가 아닌 오롯이 인력에 의한 관리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더우기 황당할 정도의 토질에서 호두나무가 살아가는 모습을 알게 될 것이며... 그러므로 우리나라처럼 토질이 좋은 곳에서는 더욱 품질이 좋은 호두열매가 생산 될 수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회사의 홈페이지를 가보니.... 한국에서 오신 손님이란 글이 있군요....ㅎ 눌러봅니다.
한국에서 찾아간 수많은 사람들 중에.... 아핫....우리 한국호두산업의 대들보 호두여신님, 사랑스런 내조자 우리 와이프, 저의 든든한 친구이자 동반자 김인남 이사님...이시네요.
우리나라 인터넷 상에서 나오는 바로 그 농장.... 항공촬영으로 멋지게 나온 그 농장에서 이사람 저사람 참으로 많이도 다녀왔다고 우리나라 사람들이 너도 나도 사진을 올리는 그 농장과 그 농장의 사람들...
이제까지 한국에서 약 200여분을 뫼시고 다녀온 바로 그 농장에는... 우리나라의 묘목업자분들이 수없이 많이도 쫒아 가는데... 어째서 우리 한국호두산업의 식구들만을 최고로 인정하는 것일까요?
사실 저도 농사일에 번역일에.... 정신없는 시간을 보내느라 우리 카페도 잘 못들어오는 처지인지라... 진연누이의 홈페이지를 들여다 볼 새도 없었고... 동영상을 검색해 볼 새도 없었는데....
오늘 아침 진연씨의 농장으로 출발하신 저와 함께 공조하시는 업계의 큰손 두분께서... 삐지신듯... 부러우신듯...전화로 시샘하시듯 알려주시어 한번 들여다 봤네요.
그것은... 나무를 사랑하는 사람은 나무를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고.... 호두나무를 사랑하는 사람은 호두나무를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하기 때문이지요.
이제 여러분도 동영상에 나오는 주인공 처럼 인생역전의 드라마와 제2의 인생을 그려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