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지구협의회(회장 장조환) 봉사원 13여 명은 9월 15일 (화)09; 00~14; 00 시청 농구대 앞에서
IBK 기업은행과 함께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전달식에 많은 내빈과 기업은행 임직원 어르신 600여 명 각 단체 봉사자 100여 명이 함께하는 사랑의 밥차 전달식이 실행됐다.
하남시 (재) 자원봉사센터 kv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 (주)새한상사 (주)센템미즈피에브이 (주) 이벤트렌탈 많은분의 후원으로 아름다운 나눔의 실천 행사가 실행됐다.
하남시 자원봉사센터( 조재훈 센터장)의 사업보고에 이어 (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교범)의 인사말에서" 나눔으로 행복한 하남시에 사랑의 밥차를 후원해준 IBK 기업은행 권선주 은행장님께 많은 박수를 보내주십시요.만 65세 이상 독거노인 생계형노인 저소득층 장애인 대상으로 무료 급식을 실행하고 있습니다."라며 다시 한번 권선주 은행장을 향하여 "고맙습니다."라는 말을 전했다.
이어 이현재 국회의원 김승용시의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권선주 은행장은" IBK기업은행은 사랑의밥차가 거제도로부터 시작으로 전국에 29개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에서는 하남시가 5번째로 전달식을 가지게 됐습니다, 밥한끼의 만남의 정을 나누는 사랑 나눔을 실천으로 시작하여 전국에 무료급식 차량과 급식비를 후원하고 소외계층에게 무료 점심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라며 따뜻한 말을 전했다.
전달식이 끝난 후 이교범시장을 비롯해 이현재 국회의원 김승용시의장 윤재근 부의장 등 많은 시의원은 배식봉사 시작으로 이어서 각 봉사단체 회장과 봉사자는 어르신 한분 한분에게 배식 봉사를 했다, 점심 제공이 끝난후 어르신 한분 한분 세재 셋트를 전달했다.
또한.자원봉사센터(조재훈 센터장)주관 최은숙 팀장의 진행으로 적십자 봉사원은 우물 당면 소고기 볶음 아이코리아단체는 밥과 김치 새마을 봉사단체는 소고기 무우국 밥차봉사단은 과일 셀러드.각 봉사단체의 엄무 분리에 따라 순조롭게 진행됐다.
IBK 기업은행의 후원한 사랑의 밥차는 3.5톤으로 한번에 300여 명의 점심을 만들 수 있다. IBK 기업은행은 사랑 밥차 차량금액 일억칠천만원을 후원했다. 또한,급식비로 일년에 사천만원씩 삼년을 후원해주기로 약속했다. 사랑의 밥차는 매달 화요일마다 각 봉사단체 순번에 따라 진행하게 된다. 적십자봉사회는 매주 두번째 화요일 마다 500여 명의 어려운 이웃에 점심제공 봉사를 하게 된다.
봉사원은 신민재 총무부장이 사온 박카스 덕분에 피로가 풀렸다며 고맙다고 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장조환 회장님과 임원 봉사원 여러분!~
IBK 기업은행과 함께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전달식을 수고하셨습니다.
참여 업체에 박수드리며 감사함을 전달합니다.
최양순 부장님!~ 늘!~ 좋은 글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의 밥차로 하남의 곳곳에 더 많은 사랑이 전해지길 바랍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IBK 기업은행에서 사랑의 밥차를 하남시에 전달 했군요.
밥차로 끼니를 걱정해야하는 분들께 희소식입니다.
장조환 회장님과 봉사원님 사랑의 밥차 전달식에서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