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들의 무신론>
☆(시10:4) 악인은 그의 교만한 얼굴로 말하기를 여호와께서 이를 감찰하지 아니하신다 하며 그의 모든 사상에 하나님이 없다 하나이다.
♡ 악인들은 교만하여 여호와를 배반, 멸시하고, 약자 핍박 등 온갖 악행을 저지르는데, 이는 그의 사상이 '무신론'에 바탕하기 때문이다(10:2-11). 이 사상에 따라 우상숭배와 거짓, 음행(동성애), 탐욕, 자살, 낙태, 저출산, 자연 파괴, 공산주의 등 멸망을 자초하는 병폐문화가 형성된다.
사상은 인간의 영혼과 같고 모든 역사의 중심에는 사상이 있다. 사상은 옳은 길을 찾아주는 안내판•나침판으로 사회혁신에 대한 인식의 틀, 개인 행동과 국가정책의 지침, 사회갈등 해소 역할을 한다. 그러므로 개인과 국가의 생사는 그 사상에 달려있다.
이 세상에 가장 어리석은 자는 '스스로 있는 자'인 하나님(출3:14)을 없다고 하는 무신론자이다(시14:1). 창조주 하나님은 지금도 우주만물을 질서있게 통치하시며, 공정하게 심판하신다.
따라서 피조물 인간의 본분은 하나님을 경외하고 그 명령을 지키는 것이다(전12:13). 인간 창조 목적이 하나님 영광(사43:7)임을 명심하고, 세상 끝날까지 사명 충성하게 하소서!(행20:24)
(시14:1) 어리석은 자는 그의 마음에 이르기를 하나님이 없다 하는도다. 그들은 부패하고 그 행실이 가증하니 선을 행하는 자가 없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