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은 원인이 분명 있습니다.
근원이 잘못되어서 병이 생겼는데 근원은 치료하지 않고 흐르는 코피만 막아버린다면 더 일이 커진다고 생각합니다.
해서 치료전에 근원을 제거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래는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한것을 적은것입니다.
1.먹는 모든물(밥해먹는 물 포함)을 1급수 물고기가 살수있는 자연수(자연약수,계곡수)로 바꿉니다.
계곡수를 구할수 없다면 세균정도로만 오염되었다면 스스로 물이 나오는 자연약수터라도 추천합니다.
(세균이 규제치 이상 나오는 자연약수터 물을 제가 상당시간 먹어봤는데 큰 이상은 없었습니다)
물은 지하에서 스스로 나오면서 흙을 통과하면서 이끼가 살수있는 물로 바뀌고 흐르면서 돌과 모레와 공기와 혼합되 어서 비로소 생명체가 살수있는 물로 바뀐다고 생각합니다
전 모든 성인병의 근원이 않좋은 물과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시멘트 건물의 수돗물이 가장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막 퍼올린 지하수는 벼도 늦게 자라서 시골에서는 둠벙?에 몇일씩 가둬놨다가 논에 넣습니다.자연 약수터에 줄서서 물 받아가는 이유는 오랫동안 먹어본 사람만이 압니다)
물을 담는 통도 아주 중요합니다.물이 통의 원 적외선(고유리듬,파장)에 의해서 변합니다.
공기가 통하는 천연 옹기재질이 좋습니다 미력옹기 추천합니다.
정수기도 전적으로 반대합니다만 꼭 사용해야 한다면 브리타 저가형 정수기 추천합니다.
약산수도 좋은물이군요.
사실 저도 약수물이 가뭄에 말라서 1년째 못먹고 생협 물을 사먹는데 약산수로 바꿔야겠내요
2.모든 식자재는 생협것으로 바꿉니다.
(한살림,여성민우회,자연드림,참여연대 매장 추천 합니다.)
3.양말 속옷 포함 모든 의류는 100% 면 재질로 교체합니다.
(석유에서 추출된 재질의 원단은 피부와 알레르기도 일으키고 특히나 정전기도 일으켜서 인체에 전기를 축적하고 교란 시킨다고 함)
4.수면은 시멘트 방바닥이라면 최소 20센치 이상 띠워진 상태라야 합니다.
(시멘트덩어리에서는 나오는 파장은 인체 생체리듬을 교란시키는 주범이고 침대에 철 성분의 스프링은 전파를 흡수 하여 자장이 형성되어서 인체자기장과 교란된다고 하니 스프링 없는 매트리스 추천)
5.도로옆의 주거환경은 자동차 매연가스와 타이어가루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도시공기의 오염이 없는 상태라면 가능하면 2층 이하에서 생활(지구자기장 연동)하고 겨울에도 외부와 공기가 순환되 게 해야함)
6.비누는 인체 피부보호막까지 씻어내서 병균침투의 원인이됩니다.
(가능하면 사용하지말고 사용해야 한다면 도브를 권함)
7.모든 전자제품은 전자파가 나오기에 가능하면 멀리하고 반드시 (반드시 반드시) 접지를 해야 합니다.
접지를 안하면 전자파도 문제지만 더 큰 문제는 케이스를 타고 미세한 누설전압이 흫러나와서 결국은 인체에까지 흘러 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전기장판 전기담요 전기난로 절대 사용하면 안됩니다
특히나 수면시에 스마트폰도 멀리하고 tv포함 셋톱박스의 대 기전원도 차단해야 하고 절대 무선 공유기 사용하면 안 됩니다.
주위에 핸드폰 중계기가 보이면 거의 고주파 전자파방출지역권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고압선 주위에서도 멀리 떨어져 서 생활해야 합니다,
8.약을 바꾸거나 끊을시 먹은지 오래되었다면 몸의 구조가 약에 의존되어 있으니 조금씩 시차를 두고 교체하거나 끊어 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9.난로와 에어콘 선풍기는 가능하면 자재합니다
가스난로는 공기중에 가스를 발생시키고 전기난로 에어콘,선풍기는 공기를 전도화 시킨다고 생각합니다.
10.음식은 절대로 전기도구를 사용해선 안됩니다.(특히 전기밥솥,믹서,커피포트,전자렌지)
(가스기구는 필히 닥트가동시키고 사용해야 합니다)
인위적인 전기로 가열하면 음식의 고유 전자가 교란이되고 전기가 축적됩니다.
전자렌지나 전기로 가열된 물은 식물도 잘 성장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또한 인체가 100% 분해하지 못하고 햇갈려 합니다.
11.조리도구나 그릇은 금속을 사용하면 안됩니다.특히 알미늄은 절대 안됩니다
스텐포함 모든 금속은 인위적인 파장( 나쁜 원 적외선 종류)이 발생됩니다.
특히 동,신주 재질은 세균이 살수없을정도입니다,
여기에 물 포함 름식을 담으면 음식의 구조에 영향을 미칩니다.
(자연드림 매장에서는 천연재질로 만든 3가지 크기의 옹기밥솥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12.냉장고 안에 음식을 넣으면 냉장고 콤푸레샤에서 나오는 전자파와 누설전기에 의해서 음식의 구조가 변합니다,
특히 물이 많이 변합니다.
13.먹기위해서 생명체를 죽일때는 반드시 고통을 짧게하여 순식간에 죽여야 합니다.
고통이 길어질시 죽어가면서 몸의 구조를 독으로 변화 시킵니다.
14.유기농이 시중 식재료보단 백만배 좋지만 가능하면 자연재배,자연산으로 생성된 식재료로 만든 음식을 먹어야 합 니다.
아무리 유기농이라 할지라도 집단으로 키우고 손질하고 거름주고 하우스에서 자라면 식물도 생명체라서 감옥에서 가 둬놓고 키우는것과 동일합니다. 이런 방식도 엄청난 스트레스에 생명체가 고통받고 성장하고 자연산과 구조가 다르 다고 합니다.(묶어놓고 영양제만 투입하는 행위)
(예전에 여기서도 회원 한분이 몇종류를 자연재배를 하고 있는것으로 기억됩니다.자연재배 식재료 강력 추천합니 다)
15.아무리 생협 매장이라도 가능하면 육고기는 먹지말아야 합니다,
어쩔수 없이 영양균형상이라면 섭취해야겠지만 제가 알기론 사료에서부터 자유로울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후글은 순전히 개인적인 증명되지 않는 글입니다,가볍게 봐 주세요.
16.가능하면 차를 타지 말아야 합니다,
전철,지하철,버스,승용차의 고압부분,제네레이터에서도 발생되고 운행중 공기와 차의 철 성분과 마찰로 인해서도 발 생된다고 합니다.
차같이 접지가 어려운 전기는 우리 몸에 축적되는것이 더 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차만 타면 무기력해지고 잠이오고 차에서 길게 자면 피로하는것이 전기가 몸에 축적해서 그런것으로 생각합니다.
17.집안의 화분도 두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화분에서 자란 식물은 보기는 좋을지몰라도 성장환경은 동물을 묶어놓은것과 같습니다.
식물도 고통을 느낍니다.
자연과 차단된 상태에서 고통은 주위의 생명체에게도 영향을 주고 인간에게도 영향을 준다고 생각합니다.
18.큰 원한을 지면 안됩니다.
믿기 힘들겠지만 원한은 분명 물리적으로 영향을 끼칩니다.
러시아에서는 이 원한을 소멸시키는 직업도 있다고 합니다.
한국의 무속에서도 비방굿(상대와 연결된 물건이나 생년원일 이름등을 대상으로 포함시켜서 형상을 만든후 주문등 의 식을 하는 행위)을 암묵적으로 금지되어 있다고 합니다.
19.우애있는 가족은 죽으면 화장시켜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물질은 같은 구조물이면 공명현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 사람도 마찬가지이고 죽은사람도 마찬가지 입니다.
죽어서도 육체는 같은 유전자를 가진 부모형제와 조상과 후손과 연결이 되어있어서 미세하지만 영향을 끼친다고 생각 합니다(과학적인 같은 주파수대역으로 이해) 죽어서 묻히면 아주 천천히 그 관계가 소멸되면서 자연으로 돌아가는것 이 원칙인데 화장으로 순식간에 소멸시켜 버리면 인연의 연결관계가 바로 끊어진다고 생각합니다.
20,정액은 함부로 아무데나 버려서는 안됩니다.
정액은 몸의 일부분이고 몸과 똑같은 에너지를 가지는 제2의 자신입니다.
어떤 실험에서는 정액을 불로 태우면 몸에 온도가 올라간다고 합니다.
화장실에 버려서는 절대 안되고 가능하면 천연화장지로 해서 자연들판에 보내거나 흙속으로 보내야 한다고 생각합니 다.
21.슬픈노래나 비관적인 노래는 듣지 말아야 합니다,
주로 이런 노래를 불렀던 가수들이 노래와 같이 살았던 예는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22.포르노도 잘 골라서 봐야 합니다.
어떤 포르노에는 교육으로 눌러져있는 본능을 자극하는 소스가 숨겨져 있어서 뇌의 특정부분을 자극,활성화 시켜서 미 쳐버리게 합니다.뇌가 덜 발달된 상태에서 물리적으로 이 소스가 주입되면 어느순간 제어가 안됩니다.
성관련 사고의 원인입니다.
(오래전 이런 소스를 미국에서 판매광고에 이용한 사례가 있었으나 금지시켰다고 합니다)
23.비관적인 말을 해서는 안됩니다.
글,문양,언어,생각은 에너지가 내포되어있습니다.
(물실험에서 분명하게 물이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4.생명체로 담근 술은 가능하면 마시지 말아야 합니다.
생명체가 술속에서 고통으로 죽어가면서 독이 있는 파장을 만들어 냅니다.
25.가까이 사용했던 물건을 폐기할때 함부로 폐기하면 안됩니다.(머리카락,손톱,명함,이름이 적힌 공과금 고지서 등)
모든것은 장시간 같이 있다보면 내몸에서 나오는 파장과 물건에서 나오는 파장이 연동이 되어 있어서 동질성을 갖게 됩니다. 즉 내가 사용했던 물건은 내몸의 일부분이고 내몸에 영향을 준다는 것입니다.
자동차도 청소도 잘하고 좋아해 주면 기름도 적게먹고 차도 잘 나갑니다.
26.마음도 자식한테 유전됩니다.
생각,취향,셩격.소질도 마찬가지입니다.
폭력도 마찬가지입니다.
27,집터,묘터도 분명 영향이 있습니다.
수맥은 과학적으로 풀이할때 지구고유의 리듬이 생채리듬과 연동이 되어 있는데 지오파식 스트레스라고 하여 집터밑에 거대한 지하 물줄기가 흐르거나 기름이 있거나 파장의 교차지점에 있거나 하면 지구고유리듬이 교란이 생겨서 인체리듬에 영향을 주어 건강을 해치는 것입니다,
독일이나 프랑스등지에서는 처음 집을 지을때 지구의 리듬을 측정하여 건축허가를 내준다고 합니다.
지적글도 환영합니다.
글에 문제 있으면 바로 삭제시켜 주세요 쓰다보니 산으로 가고 있군요.
첫댓글 좋은정보 입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
근원중의 하나는 우리 영혼에 병이 없어야 하지요 그래서 허준 선생님도 마음을 먼저 치유하라고 하셨죠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잘보고 갑니다..감사합니다,
감사~~~^^*
수고하셨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네 맘이 이쁘고 언어가 이쁘면 삶이 이뻐집니다 다시 한번 공부했읍니다
자가치료에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도브도 합성비누라고 하던데요?^^;;
네 산으로 많이 가셨네요 ^^
모두가 스스로 할 수 있는만큼 정해서 한가지만 이라도 바꿔야지요.
글을 읽어보니 정말 고게 끄덕여 지고
천박한 현대인의 삶을 반성하고
신비한 자연의 이치를 잘 헤아려서 살아야 겠어요.
네..댓글들 감사 드립니다.
제가 한때 식용유 재활용비누 장사도 해봤는데요 그나마 도브가 시판비누중 제일 좋은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루나님 영광입니다.
참 좋은 내용을 나눔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잔통가마솥도 금속이라 안좋은가요?
무쇠솥 좋아요
좋은 말씀이긴 하지만.........
전부 다 지켜야 할 것들이지만 현실에서는 어려운 부분도 많지요.
아무도 없는 깊은 산속으로 들어가면 몰라도...좋은 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