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 년간 지속된 지구의 기록물
고서적들이 진열된 석실을 빠져나와 시디바는 또 다른 석실로 나를 안내했다. 그 석실에도 역시 여러 가지 기록물들이 보존되고 있었는데, 그 기록물은 지구의 서적들과는 분위기가 많이 달랐다.
"우리 샤르별의 인류들은 과거 1만 년 전부터 지구를 왕래하기 시작했고, 그때부터 남겨 놓은 기록의 자료들이 이곳에 보관되어 있단다. 말하자면 우리 외계의 존재들이 지구를 방문할 때마다 기록으로 남겨둔 자료들이라고 소개할 수 있겠지. 이보다 더 생생하고 진실한 지구인류들의 과거역사는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을 거야. 특히 지구인류의 한 구성원인 너에게는 더없이 소중한 역사일 것이다.”
시디바는 그 기록물들에 대하여 설명해 주었다.
“이렇게 많은 자료들이 1만 년 동안 지구를 왕래하며 샤르별의 인류들이 기록해 둔 지구역사의 살아 있는 증거물들이라고 하니 가슴이 터질 듯 벅차오르는 기분입니다."
나는 감개무량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감탄하며 더 이상 말문을 열지 못했다.
외계인들은 모든 기록을 우주전파 에너지를 이용하는 전자책에 저장시켜 두고 있었다. 전자책의 작동은 모두 이이머 기능의 뇌파에 의해서 이루어지며, 살아 있는 현상들을 그대로 저장시키는 4차원 기록장치였다.
색상은 물론 향기와 맛을 비롯한 질감까지 저장된 화면을 생영상이라고 불렀다. 사진의 움직임과 소리를 저장하는 동영상 화면과는 차원이 달랐다.
전자책의 영상 화면을 재생시키면 과거의 모습들이 살아 있는 그대로 나타났다. 생영상의 화면은 손으로 만질 수도 있고 냄새를 맡을 수도 있으며 질감까지 살아 있는 모습 그대로 느낄 수 있었다. 그뿐만 아니라 화면 속에 음식이 나타나면 그 맛을 실제로 맛 볼 수도 있고, 계절에 따라서 체감온도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것이 전자책의 내용이었다.
전자책만 펼치면 과거의 기록물을 통해 과거의 살아 있는 현장을 몸으로 느낄 수 있었다.
과거 세상의 인류들이 살아가는 모습이라든가 주거지와 거리의 모습 그리고 자연의 모습들이 생생하게 다시 살아나 현실세계에 나타나는 현상이 전자책의 내용이기도 했다.
전자책 화면은 커다랗게 가상공간처럼 나타나는데, 가상공간에 나타난 과거의 모습들은 현실세계의 현상과 느낌이 동일했다. 그러므로 전자책의 가상화면 공간에 접속되면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돌아가서 과거의 세상에 머물면서 과거를 현실적으로 체험할 수 있었던 것이다.
외계인들의 기록물인 전자책을 들여다보고 있으면, 과거 지구인류들이 1만 년 동안 살아왔던 흔적들을 살아 있는 모습 그대로 관찰할 수 있었다.
과거 지구인류들이 1만 년 동안 살아오며 행했던 종교와 신앙을 비롯한 먹고 입고 생활하는 의식주 형태들을 시대별로 파악할 수 있는 자료들이었다.
외계인들이 1만 년 동안 지구를 방문하면서 과거부터 현재까지 수집해서 기록해 둔 전자책 내용들의 분량은 어마어마했다.
나는 틈나는 대로 전자책 화면들을 펼쳐 과거의 가상공간을 산책하면서 지구인류들이 과거에 살아가던 역사 속으로 긴 시간여행을 떠나곤 했다.
전자책에 기록된 역사여행에 빠져 있는 나에게 시디바는 이런 당부를 아끼지 않았다.
"이 전자책에 기록된 내용들을 알게 되면 지구인류들이 과거에 살아왔던 역사를 고스란히 들여다보는 것과 다르지 않다. 그러므로 너는 틈나는 대로 전자책의 기록을 살펴보며, 너희 지구의 조상들이 어떻게 과거를 살아오며 지구를 지켰는지 생생한 체험을 통해 교훈을 얻기 바란다."
외계인들은 지구를 다녀간 기록만 전자책으로 만들지 않고, 그들이 살아가는 세상에서 발행되는 모든 서적을 전자책 형태로 발간한다고 했다.
해저기지에는 지구를 방문한 기록뿐 아니라 외계인 세계에서 발간된 전자책들도 많이 보관하고 있었는데, 그러한 외계인들의 전자책만 구경해도 외계인들이 살아가는 4차원 문명세계의 현실을 대강은 짐작할 수 있었다.
4차원 문명세계의 메세지 2 <해저 지하세계와 해저탐사 이야기> - 박천수著
첫댓글 https://youtu.be/3hVdDcuSdLo?si=u6xM9zOHRrq2HdMI
PLAY
니디아가우스님
즐거운 휴일
보내셔요
^^
넵 감사합니다 ~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우리 조상들의 불태워지고 사라진 역사가 전자책으로 보관되어 있다니 참으로 가슴벅차오르는 일입니다
외침을 수없이 받아오면서 문화 말살된 우리 민족이기에 더더욱 감회가 남다릅니다
넵 나중에 모두 드러나고 밝혀질거라 생각됩니다
그렇군요''''놀라운일이네요'''!!
네 맞습니다
놀랍고 신비스러운 일입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