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창틀 코킹 보수공사 업체 선정 입찰공고
1. 단지개요
가. 단 지 명 : 우림로데오스위트 오피스텔
나. 소 재 지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1275번길38-10
다. 규 모 : 1개동(지상15층,지하4층) 642호실
라. 연 면 적 : 58,313.72㎡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외부창틀 코킹 보수(누수접수 호실)
3. 참가자격
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6-943호 제26조 제1항 각호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산재보험, 근로자재해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업체
다. 도장, 방수 또는 시설물 유지관리업 면허보유 업체
라. 현장 설명회 참여업체
4. 현장설명
가. 개별 방문 기간 : 4월 12일(수) ~ 4월 26일(수)까지
나. 일시 및 장소 : 평일09시 ~ 18시, 관리사무소
5. 서류접수 및 개찰
가. 선정방법 : 최저가 업체
나. 서류접수기간 : 2017년 4월 26일 18:00시까지 제출(우편 접수 포함).
다. 접수장소 :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라. 개찰일시 및 장소 : 2017년 5월 2일 19시, 관리위원회의실
6. 제출서류
가. 입찰서 및 산출내역서 1부(별도밀봉)
나. 관련전문건설 면허증(도장,방수,시설물) 및 면허수첩 사본 1부
다. 사업자등록증 / 법인등기부 등본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라.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 기술인력 및 장비보유 현황 1부
마. 실적증명서
바. 산재보험, 근로자재해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가입증명서 각 1부
사. 창틀실리콘보수공사 시방서 1부.
아. 밀봉견적서 1부
자. 입찰이행보증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차. 제안서 및 공사계획서 1부.
카. 입찰보증금은 입찰가의 5%이상을 현금, 공제증서 또는 보증서
7.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6-943호 사업자선정지침을 따릅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의 허위 사실이 있거나
업체간에 담합행위 등 부정한 행위가 있을 경우 낙찰 및 계약 후라도
무효로 함.
다. 낙찰사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낙찰 통보 일자 익일부터)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당 오피스텔에 귀속되고 낙찰은 무효임.
라. 입찰참가자는 현장실사를 통해 현장여건을 반드시 미리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길 바라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마. 낙찰자는 공사 기간 중에 발생될 입주민 불편을 최소화 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산업재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안전사고 발생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바. 본 공사에 사용하는 자재는 KS제품을 사용한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031-904-3001)에 문의바람.
2017. 04 . 12
우림로데오스위트 관리사무소 (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