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 담당 업무 (상세 요강은 채용홈페이지 참고) |
폴리싱 TFT (리더급) | - 신규게임 프로젝트의 폴리싱 (게임 밸런싱, 성장구조, BM, 핵심게임 시스템 및 컨텐츠) TFT 리딩 - 기획서 시뮬레이션 및 플레이기반 데이터 수집 및 분석 -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게임 개선안 제시 |
서머너즈워:크로니클 개발 PM (경력) | - 크로니클 아트 개발일정 관리 및 제작 리소스 관리 |
서머너즈워 몬스터기획 (경력 3년 이상) | - 서머너즈워 인게임 몬스터 기획 |
서머너즈워:백년전쟁 게임기획 (경력 5년 이상) | - 컨텐츠 시스템 기획 및 밸런싱 |
프로야구2020/MLB 9이닝 컨텐츠 기획 (신입./경력) | - 신규 컨텐츠 시스템 기획 및 밸런싱 - KBO/MLB 선수 데이터 관리/유지보수 - 라이브 대응 및 개선안 마련 |
신작 RPG 게임기획 (경력 6년 이상) | - 신작 RPG 시스템, 컨텐츠 디자인 |
신작 언리얼 MMO RPG 게임기획 (신입/경력) | [밸런스 기획] - MMORPG 인게임 메인 밸런스 기획 / 전투, 성장, 재화 밸런스 기획 |
[전투 기획] - 모바일 MMORPG PC/NPC 전투기획 / 전투시스템 기획 및 관련데이터 구조 설계 |
[시스템 기획] - 신작 모바일 MMORPG 시스템기획 / 게임에서 필요한 데이터 구조 설계 및 관리 |
[레벨 기획] - 제노니아IP 세계관 기반 레벨 및 컨텐츠 디자인 작업 / 레벨 관련 시스템 디자인 등 |
[UI 기획] - 모바일 MMORPG의 UI기획 |
Heroes War2 게임기획 (신입/경력) | - 게임의 전체적인 시스템 방향성 설정 및 구조 설계 - 게임에서 필요한 데이터 정의 및 구조 설계 |
스카이랜더스™ 게임 기획 (경력 3년 이상) | - 스카이랜더스 프로젝트 전투 및 스킬 시스템 기획 |
게임 시나리오 및 설정 기획 (경력 3년 이상) | 다수 TF의 - 게임 시나리오 및 세계관 설정 - 인 게임 스토리 콘텐츠(퀘스트, 시네마틱 등) 제작 - 컴투스 글로벌 게임 문학상 진행 및 수상 작품집 제작 - 게임 외 스토리텔링 콘텐츠 제작 |
시네마틱 애니메이터 (경력) | - 시네마틱 영상에 필요한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
서머너즈워 아트 (신입/경력) | [배경 컨셉원화] - 서머너즈워 배경 컨셉원화 / 건물, 오브젝트 컨셉 원화 |
[이펙터] - 서머너즈워 게임 내 이펙트 업무 전반 (캐릭터, 배경, 연출 등) |
[캐릭터 컨셉원화] - 다양한 캐릭터 신규컨셉, 코스튬 컨셉 원화, 홍보용 원화 |
[배경 모델러] - 인게임 배경 모델링 작업 |
신작 RPG 아트 (경력) | [캐릭터 모델러] - 신작RPG 캐릭터 및 몬스터 모델링 |
[애니메이터] - 신작 PRG 캐릭터 애니메이션 제작 |
[캐릭터 원화(신입/경력)] - 다양한 캐릭터 신규 컨셉, 코스튬 컨셉 원화, 홍보용 원화 |
[이펙터] - 신작RPG 게임 내 이펙트 업무 전반 (캐릭터, 배경, 연출 등) |
[배경원화] - 다양한 배경 컨셉, 홍보용 원화 |
[UI디자이너] - UI / UX / 아이콘 작업 |
신작 언리얼 MMORPG 아트 (경력) | [배경원화] - 신작RPG 캐릭터 및 몬스터 모델링 |
[배경 모델러] - 반실사풍 MMORPG 배경 모델링 제작 |
[애니메이터] - 6-7등신의 카툰스타일 PC, NPC 및 몬스터 애니메이션 |
[FX디자이너] - 언리얼4를 기반으로 한 게임 전반(캐릭터, 환경, UI) 이펙트 리소스 제작, 에셋 관리 |
[캐릭터원화] - WZ NPC 원화 제작 |
[캐릭터모델러] - WZ NPC 원화 제작 |
프로야구2020/MLB 9이닝 아트 (경력) | [애니메이터] - 컷씬에 필요한 애니메이션 및 카메라 연출 등 작업 - 실제 야구중계와 같은 카메라 및 각종 연출 구성 - 리얼 스포츠의 사실적인 동작 묘사 / 장면 연출 및 구성에 특화된 포지션 |
[TA] - Unity3D 개발 환경에서 그래픽 R&D |
서머너즈워:백년전쟁 아트 (경력) | [애니메이터] - 7등신 3D 캐릭터 & 몬스터 모션 제작 |
[UI] - UI/UX 시안 및 리소스 작업, 아이템 아이콘/카드 아이콘 제작 |
[캐릭터 모델러] - 반실사풍 캐릭터 및 몬스터 컨셉 원화 |
[배경 컨셉원화] - 건물, 오브젝트, 홍보용 원화 |
[배경 모델러] - 반실사풍 지형, 건물, 전투맵 제작 |
[이펙터] - 신작RPG 게임 내 이펙트 업무 전반 (캐릭터, 배경, 연출 등) |
서머너즈워:크로니클 배경원화 (신입/경력) | - 배경 컨셉 원화 |
버디크러시 애니메이터 (경력) | - 캐릭터 애니메이션 |
아트부문 (경력) | [캐릭터 컨셉원화/일러스트] - 다양한 캐릭터 및 몬스터 컨셉원화 / 게임홍보 일러스트 작업 |
[TA(3D 모델러)] - 전사 TA관련 업무 서포트 업무 / R&D - 커스텀 셰이더 제작 및 최적화 관리 - 개발팀과 협업하여 기술적인 이슈를 파악하고 해결하는 업무 - 팀 3D 모델링 작업 대응 - 3D 아트 주니어 직군 교육 - 3D 외주 관리 서포트 |
[캐릭터 원화] - 캐릭터/아이템 등 게임 이미지 원화 리소스 제작 |
낚시의 신 서버 프로그래머 (경력 8년 이상) | - ‘낚시의 신’ 라이브 개발 |
서머너즈워 서버 프로그래머 (경력) | - 게임 서버 개발(신규 컨텐츠 및 기존 컨텐츠 유지보수) - 게임 서버 테크니컬 지원 및 이슈 관리 - 플랫폼 홀더(구글/애플) 신기술 R&D 및 가이드 |
프로야구2020/MLB 9이닝 서버 프로그래머 (경력) | - 모바일 게임의 게임서버 개발 - 신규 또는 라이브 개발 운영 - 컨텐츠 개발 및 서비스를 위한 데이터 설계/로직의 구현 - 클라/기획/운영과의 커뮤니케이션 |
신작 MMO RPG 서버 프로그래머 (경력) | - 모바일 MMORPG 시스템 및 컨텐츠 개발 - 백엔드 인프라 설계 및 구현, 연동 업무 - 서비스 지원 및 운영에 필요한 시스템 개발 |
버디크러시 서버 프로그래머 (경력) | - 컨텐츠 개발 및 유지보수 |
제작본부 서버 프로그래머 (경력) | - 서버 공통 시스템 개발 - 서버 기술 R&D - 게임서버 플랫폼 개발 - 라이브 개발 운영 - 컨텐츠 개발 및 서비스를 위한 데이터 설계/로직의 구현 - 클라/기획/운영과의 커뮤니케이션 |
서머너즈워:크로니클 클라이언트 (경력) | - 클라이언트 컨텐츠 및 전투 시스템 개발 |
신작 MMO RPG 클라이언트 (경력) | - MMORPG 클라이언트 콘텐츠 개발 |
프로야구2020/MLB 9이닝 클라이언트 (신입/경력) | - Unity3D 엔진 기반 클라이언트 개발 - 신규 컨텐츠 / 시스템 개발 |
낚시의 신 클라이언트 (신입/경력) | - ‘낚시의 신’ 라이브 개발 |
버디크러시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경력) | - 컨텐츠 개발 - UI개발 - Unity 3D 최적화 |
게임엔진개발 클라이언트 (신입/경력) | - Graphics API 관련 R&D - 0penGLES, Vulkan, Metal 통합 Rendering Interface 개발 - 통합 Shader Language 개발 - 외부 개발 툴과의 Interface 개발 및 환경 구축(Editor, Shader Tools, Profiler) |
모바일 QA | - 게임 QA(IOS, Android, 국내외 모바일 플랫폼) - QA 프로세스에 맞춰 테스트 진행 - 버그리포트 작성 - 경쟁 게임 리뷰 및 분석 - 게임 개선안 제시 및 밸런싱 QA |
서머너즈워 QA | - 서머너즈워 QA (신규 컨텐츠, 정기 업데이트 밸런스, 웹이벤트) - 신규 컨텐츠, 정기 업데이트 밸런스 QA 및 버그리포트 작성 - 경쟁 게임 리뷰 및 분석, 게임 개선안 제시 |
컴프야 QA | - 컴프야2020 QA(신규 컨텐츠, 정기/임시 패치, 웹이벤트 등) - 신규 컨텐츠, 정기/임시 패치 QA, Test 및 버그 리포트 작성 - 경쟁 게임 리뷰 및 분석, 게임 개선안 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