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삼은 국민 75% 이상 추앙하는 고 박정희 대통령 산소를 찾아가서 석고대죄
조석으로 빌어도 용서가 안될겁니다.
김영삼이 대통령 취임하면서 타계하신 박 대통령께서 스위스 은행에 돈을
은닉 했다고 설래바리 설쳤던 그때를 기억하지요?
결과는 어떻게 되었습니까. 지멋대로 나팔불고 아니면말고 그때를 기억하지요.
도대체 한나라당은 국가를 부도낸 김영삼을 태상왕처럼 모시는 이유는 뭡니까?
김영삼에 가방모찌 유치원생(김무성)비서 출신이 지금에 박근혜 대표를 배신한 김무성 원내대표
아닐까요. 김영삼에 집구석을 들락날락 그 후 박 대표 배신하지 않았을까요?
그 거래가 지금에 원내대표 감투가 아닐까 저는 상상으로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생각을?
대한민국 근대화의 대부를 음해하고 모사하고 나라를 부도낸 만고애 국민에 공적을 태상왕
받들듯 하는 인간들이 한나라당 독식하는 현실을 어떻게봅니까?
배신자의 종자씨는 또 배신하는 기회주의자 아닙니까?
김영삼에 오다로서 박대표를 배신하고 그 댓가가 경선없이 한나라당 원내대표 아닐까요?
국민 여러분은 잊혀지지 않을겁니다. 간단히 요점 몆가지를.
(1)김영삼 박정희 대통령님 스위스 은행에 돈 감추었다고 설래바리 그때를 잊지않을테죠?
(2)대한민국 경제를 부자지간에 부도낸 IMF 국민에 공공에 공적
(3)오죽하면 퇴임 후 공항에서 달걀 폭탄세례 저는그양반 양반이라 생각합니다.
아까운 달걀보다 똥세례 퍼부었으면 좋치않았나 생각합니다.
MB에 소신없는 정치는 김영삼에 하수인과 결탁한 댓가의 현실이 아닐까 합니다.
도대체 국민에게 고통을"준 공공에 공적에 하수인인 김무성을 원내대표 앉힌것은 그나물에 그밥
아닐까합니다. 김무성은. 정치적 스승은 배신을 못합니다.
박근혜 대표가 제아무리 표용하고 관대함을 보여도 김영삼에 한마디면 100번 배신할 인간이요.
회원 여러분은 위의 3대요소 즉. 간단히 말해서 잊지말기를 바랍니다.
개헌에 총체적 책임자는. "이명박. 이재오 김무성 안상수" 반듯이 심판을 받을꺼다.
민초들은 구제역 날리인데.
첫댓글 영삼 이라는 저이름 자체가 스트래스...미친개를 자꾸 이야기 한들 무슨 득이 있겠습니까 이제 버려둡시다 어짜피 저러다 김정일수하 김대중이 처럼 가게 되어 있습니다
나쁜 인간 맞습니다.
개영삼이나개박이나 그들의 나팔수는 살처분 하면되고 어차피 머잖아 살처분대상(자동)됩니다.
삿갓님 잊지 않을겁니다, 공쌈이의 주두아리 나부리는 것을......
참 기가막히고 코가막히는일이지요 그 또라이들의술수에..나라가 놀아낫으니..이번엔 진정코 나라를바로잡아 경제대국의 어른의 고귀하신 희생과 헌신을 바로세워 국가의 기강을세워야.. 다가오는 대선을 반듯이 승리해서 개꼬리흔들듯 여기에서알랑저기에서알랑 이런인간들 싹걷어내는계기가되도록 ...정신 똑바로새웁시다 우리들은
같은 똥덩어리들이죠..
맞는 말씀입니다. 달걀이 아깝지요. 똥물이 약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