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근혜 대통령이 제9차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오는 14~16일 호주 브리즈번을 방문하는 가운데 현지 한인 일부가 세월호 침몰 사고를 비판하며 반정부 시위를 벌일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예상된다. ‘브리즈번 교민행동’은 박 대통령이 G20 참석차 호주 브리즈번에 머무는 15일 오후 1시 30분부터 4시까지 Roma Station 바로 옆 Emma Miller Place에서 시위를 벌인다고 밝혔다. 이들은 ▲부정선거로 당선된 박근혜 정부의 세월호 사고에 대한 무사안일한 구조 활동에 대한 책임을 묻고 퇴진을 요구 ▲세월호 비극을 전 세계에 알리고 사고 과정의 모든 진실을 밝힐 것 ▲세월호 사고 당시 박근혜 대통령의 행방불명된 7시간에 대해 밝힐 것 ▲세월호 특별법, 수사권, 기소권을 포함한 최대한의 권한을 부여하여 성역없는 수사와 한치의 거짓 없이 진실을 밝힐 수 있도록 할 것 등을 시위 목표로 제시했다. ‘브리즈번 교민행동’ 측은 호주 한인 신문사에 이번 시위 계획을 알리는 전면 광고를 내기도 했다. 이들은“이번 시위는 호주 퀸즐랜드주 경찰청의 승인하에 이뤄지는 합법적인 시위”라며 “모든 시위 참가자는 퀸즐랜드 경찰의 보호하에 시위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두려워 마시고 시위장소로 나오십시오”라며 교민들의 참가를 독려하고 있다. 최근 박 대통령의 뉴욕 방문에 맞춰 미주 종북 성향 단체들이 박 대통령 저주시위를 벌여 국민적 지탄이 빗발치는 가운데 이러한 광경이 호주에서 재현될 것이라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
|
삭제된 댓글 입니다.
수첩만 있다면야 뭐
박근혜다운 댓글이 얼마나 달릴려나 기대하는 '종북주의자'중 1인입니다.
국민들이 시위만 하면 종북이래..
나는 박근혜씨 안 좋아하지만,
북한에 갈 생각따윈 아예 없고
북한을 특별히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는다.
브리즈번 교민 화이팅~ !
국민의 목소리를 듣는 정치를 좀 하셔요.
박근혜 싫어하면 종북이죠. 세월호 사건은 부정선거 이슈를 덮기위해 기획된 작품이란 소문이 많더라구요. 예전 김현희 kal기 폭파사건처럼.... 이럼 저 또 종북되는건가요? ㅋㅋㅋ
자식 키우는 사람으로써 세월호 침몰 희생된 아이들 때문에 눈물도 많이 흘리고 마음 아파했지만 아무런 힘이 못되어 주는게 미안하네요.
박근혜 정부는 소통하지 않고 언론탄압하고 희생자 가족 미행 감시하고..
은근 공산주의 정치 스멜이 나서 신뢰가 안됨.
ㅇㅇㅇㅇㅇ 한국망함 소리 요즘 자꾸 나오는 이유의 주범임
이명박정부는 방송국과 언론사 매수하고 언론 장악하더니..
박근혜는 모든 충고 개무시하고 쌩까기.. 국민 감시..
박근혜야말로 친북정책 주도하는듯. 하는짓이 김정은과 다를바 없음.
세월호 사고후 기자회견때 눈물 흘리고 그 모습 클로즈업 한거 보고..
기자로 몸담은지 20년 넘는 사람이 기사냈었음..언플의 좋은예 라고..
보여주기식 퍼포먼스...
그래놓고 특별법은 국회에서 통과 안시킨다고 나몰라라.한숨...
또 의원이 비하하는 발언했다고 그 의원 들으라고 공개적으로 경고함. 국민이 뽑은 대통령을 모욕하는건 국민을 모욕한다는 거만한 발언. 역대 대통령중 야당에서 대통령 조롱해도 그렇게 말하는 대통령은 박근혜대통령뿐.
국회의
국회의원도 국민이 뽑았다는걸 모르시는지 ..포용은 모솰거면 그냥 조용히라도 계시지.. 흠..
멋지네여~박수 쳐드리고 응원드리고 싶어여~^^*
교민잡지보니 멜번한인회니 빅토리아한인회등등
몇몇 교민단체에서 시위하는 교민들을 아주 막 뭐라구
나무라는 성명같은거를 냈더라고욤.정말 화나구 부끄러워서.....
한동안 멍하니 있었어여.성명내용보니 고국의 국가원수가
오시는데 이게 뭔 개망신이냐는식으루..어휴..정말 한숨이..ㅠㅠ
지지하고 응원합미다.멋진 교민분들이세여~자랑스러워여~^^*
저도 댓글은 잘 안달고 남들 이야기 잘 안하는데요
자식 가진 입장에서 세월호 같은 있을수도 있어서도 안될 그런 사고가 났습니다.
과연 한나라의 수장이라고 하면 뒷수습은 제대로 해줘야 할꺼 아닙니까 !!!
좋은 옷 입고 눈물 흘리고 언론 플레이 하면서 국민들 보고 자기 생각 이야기 하면 친북이네 종북이네 정말 이거는 아닙니다
브리즈번 교민들 많이 참가 하셔서 제발 막힌귓 좀 뚫어 주세요
정말 말도 안돼는 학생들 일반 시민 304명이 사망했습니다.
지금 생각 해도 가슴이 먹먹합니다
부디 차디찬 물속에서 운명을 달리한 분들의 한 좀 풀어 주세요
그래도 노친네들은 다음대선때도 1번찍을 건데 뭘..
그때는 뭐라고 뻥을 칠지.. 이번에 100%확실한 반값대학등롯금..
노인들을 위한 실버타운조성. 노인연금. 노인.노인.노인
옘병할.... 자격되는대로 호주 시민권이나 따야지..
근데 외국나와서 세금도 안니면서 솔직히 이런거하는건 아니지안나여? 본인들이 싫다고 나온ㅅ람들이 이민자인대....
자의로 나왔어도 선거권도있고 전쟁나면 남자들은 튀어가야된다고 하던대요.물론 안가겠지만.. 그래도 고국에 내부모형제가 살고 그들이 세금 내고 삽니다. 내 자신이 세금을 안내기 때문에 세금이나 정부보조는 당연히 안받지만 모국에서 일어나는 일을 지지하거나 써퍼터하는건 되고 비판하거나 발전을위해 캠패인을 하는건 안되나요? 말이 안된다고 보내요.
그럼 우린 올림픽때도 국가행사때도 소속감 버려야 하나요?
또 싫다고 이민온 사람도 있지만 상황상 이민 온 사람도 많고요.
못났든 잘났든 내 나라 라고 자식들 끼고 한글 가르치고 멜번 한인행사 쫒아다니며 하나라도 알려주려고 합니다.
세금 안낸다고 국민이 아닌건 아닙니다.
싸우자고 댓글 남긴건 아니예요.
어디에 살든 그 정체성을 지키려고하고 소속감을 갖고 살고싶은게 자연스러운거 같아요. 아무리 호주가 좋네 어쩌네 해도 여기에 살기에 내 나라가 더 그립고 잘되길 바라는 마음이 더 커요. 그런의미에서 한국의 발전과 경제를 위해 일하시는 많은 국민들께 응원을 하고싶습니다. 한국이 잘 살아야 이민자들도 힘이나지요.
그냥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여야 누굴 지지하냐.... 지역감정이냐... 이런거 다 떠나서 국민의 울움과 호소를 무시하는 정부라면 세계 어느 나라에 방문하더라도 교민들에게 호ㅓㄴ영받지 못하리라 믿습니다.
고국의 대통령이 방문하는데 이게 무슨 챙피한 짓이냐고 말씀하시눈 분둘ㄷㅎ 있다는데.... 정부가 일을 똑바로 처리하고 국민을 케어한다면 누가 이런걸 할겠습니까. 하도 국민들 소리 안듣고 딴소리만 하니까 교민들이 저러는거지요. 교닌들의 행동이 부끄러운게 아니라 이렇게 내모는 한국정부가 부끄러운거지요.
우리 이미지 위해 쉬쉬 한다는건 결국 우리 무덤 파는거지요..
브리즈번 교민들 멋집니다!
@빌라봉봉 얌전히 가만있으면 국민이 바본줄 알아요.
특히 박근혜 대통령처럼 선거공약 안지키고 배째라 하사면 곤란하죠. 4대중증질환.노인연금 보조해준다고 노인들 표 다 긁어놓고 예산없다고 발빼고 등록금도 그렇고. 말만 청산유수..
너무 곱게 자라서 서민들 고충 모를듯.
자식를 낳아봤어야 세월호 희생자 마음울 알지..
지20 든것도 자랑수럽지만, 세월호때 우리나라 비리와 정경유착 해외 언론에 다 떠벌려졌어요... 세계경제주도국20 이라는 간판보다 실제로 국민이 살고싶은 나라가 되야지요.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