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교통부의 서해선 복선전철 대형노선도입니다.
클릭하면 커집니다.
화물쪽은 소사원시선을 따라 경의선쪽으로 연결되는 것이 주로 이야기되고 있고
여객쪽은 국토부가 영등포나 여의도까지 가는 것을 예로 들고 있더군요.
서해선-소사원시선 직결후, 시흥시청에서 신안산선으로 진입하여 서울로 가는 방식입니다.
http://www.molit.go.kr/USR/NEWS/m_71/dtl.jsp?lcmspage=1&id=95075693
첫댓글 장래신설역 위치보니 이설전 삽교역 위치같네요. 좀 더 내포신도시쪽으로 붙이던지 아니면 덕산온천쪽으로 틀었어야 하는게 아닌가 아쉽네요
홍성-삽교 병주구간이 있는데.. 좀 더 내포신도시쪽으로 당겨서 지어도될 것을..
장항선 2단계 (개량)구간 단선?? 뭐 일단 복선 노반에 단선 이겠죠? 서해선 복선화 하려면 이에 맞게 이 구간도 복선화 해야하는데... OTL/다른 이야기 지만 위에 지도에서 경원선?? 저거 경의선 인데;;; =_=
홍성에서 대야까지 복선화 필요할듯..
서해선 정말 기대됩니다.
좋은 노선입니다.서해축이. 좋아지네요.
첫댓글 장래신설역 위치보니 이설전 삽교역 위치같네요. 좀 더 내포신도시쪽으로 붙이던지 아니면 덕산온천쪽으로 틀었어야 하는게 아닌가 아쉽네요
홍성-삽교 병주구간이 있는데.. 좀 더 내포신도시쪽으로 당겨서 지어도될 것을..
장항선 2단계 (개량)구간 단선?? 뭐 일단 복선 노반에 단선 이겠죠? 서해선 복선화 하려면 이에 맞게 이 구간도 복선화 해야하는데... OTL/다른 이야기 지만 위에 지도에서 경원선?? 저거 경의선 인데;;; =_=
홍성에서 대야까지 복선화 필요할듯..
서해선 정말 기대됩니다.
좋은 노선입니다.
서해축이. 좋아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