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공 "못난 국민은 갖고 노는 게 맞다..전쟁이 일어나서 나라가 망해야 똘똘 뭉치는 민족"
尹, 북에 무인기 침투 직접 지시.."확전 각오"
천공 유튜브 <정법시대-홍익인간 인성교육> '대한민국의 나아갈 길' 12월 25일 영상 갈무리
대통령실은 27일 북한 무인기들이 서울까지 침투한 안보위기에 국가안전보장회의(NSC)도 제쳐두고 안일하게 대응했다는 비판에 대해 윤석열 대통령이 “확전의 각오로 임했다”라며 반박 입장을 냈다.
윤 대통령은 안보실 등의 실시간 보고를 토대로 "'비례성의 원칙’에 따라 북한에 무인기를 보내라"고 직접 지시했고 윤 대통령과 대통령실 참모들은 '확전의 각오'로 임했다는 대통령실의 설명이다. 대통령이 확전을 각오 한다는 말은 전쟁도 불사 하겠다는 뜻으로 남북이 공멸하는 절체절명의 순간이 올 수도 있다.
윤 대통령의 "확전 각오"로 대책없는 한반도 전쟁 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는 비판이 거세지고 있다. 아울러 일국의 국정책임자인 윤 대통령이 이날 국가 방위의 핵심인 최첨단 방어시스템중의 하나인 '드론 부대(이미 4년전에 창설)를 자국내에 구축하고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고 창설을 지시해 웃음거리가 됐다.
우리 영공을 북한이 유린한 날 윤 대통령은 국군통수권자라는 말이 무색하게 NSC도 무시하고 오전에는 입양견을 자랑하며 참모들과 티타임을 갖고 저녁에는 관저로 이태원 참사의 키맨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과 이철우 경북지사 등 4대 지자체장들을 불러 송년만찬을 즐겨 국민 반감이 극에 달했다.
현재 뉴스 보도는 전무하지만, 윤 대통령 부부의 멘토로 알려진 역술인 천공이 "우리 민족은 전쟁이 나야 정신을 차리는 놈들이다"라는 황당한 발언을 내놓은 것이 뒤늦게 알려졌다. 윤 대통령의 "확전 각오" 발언과의 연관성으로 온라인상에서는 논란이 가중되고 있다.
첫댓글 술먹고 풍류읊는 놈은 거기 있잖아 거기!! 시발 거기잇잖아!!!!!!!!!!!!!!!!!!!!!!
나라 꼴 잘돌아간다 ~~ 저 인간 한마디에 ㅋㅋㅋ 아 존나 암담해 못끌어내리나
자기소개 쳐하고있네
갈배 왜 이렇게 오래 살아요?
개탄스럽다 정말
진짜 너무 화가 나서 다 집어던지고싶다
근데 가만히 냅두는것도 코메디 ㅠ 끌어내려야하는데
전쟁나면 천공부터 제일 앞에 세워시발 사기꾼새끼가 어디 자꾸 입을놀려
이게 나라냐..
준석이 너 때문이다
아가리좀
정말 전쟁나는거아냐?하.. ㅡㅡ
귀신도신도 없어 진짜
전쟁나면 니들은 안죽을줄 아냐
저 시발새끼 진짜 군대도안가본새끼가
최순실보다 더하노
아시발
나라가 왜이렇게 굴러가는겨….??
씨발...
아니 개검 뭐하세요? 이새끼 안잡고? 전쟁나면 다 죽는다고
뭔 미친진짜..
아니 진짜 미친 사람 아냐??? 제일 먼저 도망갈게 어디ㅡㅡ
조때따
니는야
아니 대놓고 저지랄인데 왜케 조용해? 그네 순실이보다 더 심하잖아...
나라꼴..
아니 지는 다 산 늙탱이라지만 젊은이들은? 개빡치네
니들만 뒤지라고 ㅅㅂ
윤석열이 한 행동을 보고 후딱 나도 입장문 올려야지~ 하는 게 아니라 저 사람이 먼저 말하고 윤이 행동하는 게.. 소름돋아ㅠ
나 어제 나라걱정되서 술먹고 울엇는데 내 눈물이 저 새끼 때문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