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선수 이재학,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방문 사인회·봉사활동 진행
NC다이노스의 이재학 선수가 7일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장애인들을 위한 사인회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NC다이노스의 이재학 선수가 7일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송호도, 이하 창원장복)을 방문해 장애인들을 위한 사인회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매년 복지관을 찾아와 사인회를 열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온 이재학 선수는 올해도 변함없이 장애인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나누었다.
이날 행사에는 100여 명의 장애 단체 및 장애인이 방문해 이재학 선수를 만나 사인회 및 기념 촬영을 했으며 장애인 가정에 방문해 후원 물품을 직접 전달했다.
꾸준한 후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 선수는 장애인 가족들과 직접 만나 그들의 목소리를 듣고 위로를 전하며 지역 사회에 대한 깊은 애정과 관심을 실천으로 보여주었다.
이재학 선수는 “NC다이노스 팬들의 응원 덕분에 이렇게 좋은 기회를 계속 가질 수 있었다. 매년 복지관을 방문할 때마다 큰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창원장복 송호도 관장은 “매년 복지관을 찾아와 장애인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희망을 전해주는 이재학 선수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재학 선수의 꾸준한 후원과 나눔이 장애인들에게 큰 격려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