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이런 기념일은 자신이 마음에 둔 상대에게 아껴온 사랑의 마음을 고백 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다. 또한 나이를 막론하고 모든 여성들이 설레이는 시간! 남자친구(혹은 남편)의 애정어린 선물, 특히 마음을 담은 선물을 기다려지는 날! 우리의 사랑을 다시금 확인 할 수 있고, 서로의 마음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기념일을 그냥 넘길 수는 없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어서 준비하자! 그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센스있는 선물을 다나와가 추천한다
그녀의 품격을 높여주는 악세서리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로맨틱한 데이트를 더욱 더 설레게 만들어 줄 악세서리를 선물하자. 사랑하는 그녀의 몸에 가까이 닿는 주얼리는 항상 함께하고 싶은 나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빛나는 그녀를 더욱더 반짝이게 만들어줄 악세서리로 당신의 사랑을 표현하자!
(1)디디에두보 미스두 로즈목걸이 14K
인기리에 종영된 '별그대'에서 반짝반짝 빛났던 천송이를 더욱 블링하게 만들어 줬던 미스두 로즈목걸리를 선물하자! 대한민국에서 워너비 천송이가 되기 싫은 여자가 어디 있을까? 이 목걸이는 천송이와 같이 엘레강스한 매력과 발랄한 매력(어쩌면 모순될 수 있는 두가지의 치명적인 매력)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레이어드한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는 미스두 로즈목걸리로 당신의 안목을 어필하자.
[디디에두보 미스두 로즈목걸이 사러가기]
(2)골든듀 노도 커플링
골든듀는 모든 여성의 로망을 표현한 브랜드이다. 그녀에게 골든듀에서 2014년 선보인 커플링을 선물하자. 커플링을 선물한다는 건 여성에게는 큰 의미를 가진다. 항상 남자친구의 여자임을 표시한다는 의미인데, 골든듀 노도 커플링은 반지 정 중앙에 매듭을 표현했다. 이 매듭은 운명의 상대와 서로 엮여 있다는 매듭을 뜻한다. 남성은 이지적인 화이트골드, 여성을 귀여운 핑크골드로 색상에서도 조화를 이루는 골든듀 노도 커플링으로 운명적인 사랑을 속삭이자.
[골든듀 노도 커플링 사러가기]
(3)제이에스티나 Yuna Finale Tiara Black
금보다 빛나는 은을 안겨준 빙상의 피겨퀸이 무대에서 선보인 멋진 공연에 걸맞는 아름다운 주얼리가 있었으니, 그것이 바로 이 제품이다. 블랙 티아라가 고호적인 매력을 뽐내는 이 귀걸이는 소치올림픽 이후 모든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나의 사랑 안에서 멋지게 빛나는 그녀를 위해 제이에스티나의 Yuna Finale Tiara Black 귀걸이를 선물하자.
[제이에스티나 Yuna Finale Tiara Black 사러가기]
<더 많은 주얼리 보러가기>
모든 여자가 바라는 그것? 가방!
대한민국에서 남자친구에게 가방을 선물받고 안 좋아할 여자가 과연 있을까? 다른 친구들이 가방을 선물받았다는 이야기를 들으면서도 안 부러워할 여자가 과연 있을까? 가방은 그만큼 모든 여성들이 사랑하는 그이에게 받고싶어하는 아이템이다. 꼭 비싼 제품이여야 하는것일까? 그것도 아니다. 그녀가 항상 편하게 맬 수 있는 봄과 어울리는 가방을 선물하자.
(1)러브캣 사첼백
요즘 드라마 시청률 1위를 하고 있는 '세결여'에서 악덕 계모로 나오지만 미워할 수 없는 채린이가 매고 나온 가방이 러브캣 사첼백이다. 러블리한 의상을 즐겨 입어 이슈가 되고 있는 그녀가 한쪽 어깨에 매고 나온 이 가방을 선물하자! 봄과 어울리는 차분한 모노톤 핑크가 어떠한 의상에도 그녀를 빛나게 해줄 것이다. 또한 모든 여성들이 가장 원하는 사이즈이기에 편안하게 맬 수 있어 실용적인 제품이다.
[러브캣 사첼백 사러가기]
(2)브루노말리 럭키 N 크로스백
여신이라 칭송받고 있는 박신혜가 선택한 가방이 있었으니 브로노말리 가방이다. 14년 봄 신상으로 디즈니의 미키와 미니를 형상화 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 중 럭키 N 크로스백은 미키를 형상화하여 체크가 감각적으로 돋보이는 제품이다. 여신 박신혜와 같은 포스를 풍길 수 있도록 그녀에게 이 백을 선물하자.
[브루노말리 럭키 N 크로스백 사러가기]
(3)쌤소나이트 BONA CLUTCH EMERALD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수현이 찍은 CF에서 그의 대시에도 도도하게 튕기는 안젤라 베이비가 시크하게 한쪽에 끼고 있던 클러치백을 선물하는건 어떨까? 봄이오면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그만큼 여성들도 무거운 백보다는 필요한 아이템만 넣은 클러치백을 선호한다. 샘소나이트레드의 보나 클러치를 준비한다면 그녀에게 계절과 어울리면서 유행을 앞서나갈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BONA CLUTCH EMERALD 사러가기]
<더 많은 여성가방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