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타파 TV 개총수가 취재 및 분석한 결과 박지현이 깽판 치는 이유는 이것이라고 합니다. 알려진 대로 이광재 의원과 박지현의 아버지는 친구 사이는 아니고, 박지현의 아버지는 원주에서 알아주는 대형 건설사 사장이고 국힘 지지자라고 합니다. 그런데 이광재가 당선되서 외연확장을 위해 서로 만나게 되고 그때 이 건설사 사장의 딸이 N번방 취재도 하는 업적이 있다면서 소개를 받아서 민주당에 입당했다고 하네요.
그렇게 민주당에 입당해서 비대위원장을 맡게 되어 2달 동안 권력뽕을 맛보고 이제 비대위원장에서 물러나게 되니 공황상태를 맞이하게 됐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금 지가 당대표 나와봐야 안되는 거 지도 아는데 왜 저러나.... 궁극적인 목표는 신당 창당이라고 하네요. 지랑 성향이 맞는 젊은 층 규합해서 신당 창당하는 게 궁극적인 목표인데 개총수가 보기엔 김한길을 만날 가능성이 커 보인다고 합니다.
그리고 어떤 세력이랑 신당 창당할지는 지켜봐야하겠다는데 아무래도 전부터 말이 나왔던 여성의 당 그런 쪽일듯 하네요. 암튼 이런게 어쩌다가 민주당에 쳐들어와가지고 참.... 어린 년이 완전 여자 안철수네요.
첫댓글 박지현 집안이 강원도 유지 라는 건 맞는 이야기 인가 보네요...걍 아버지 회사에 들어가서 편하게 살지 왜....
김한길이 연가시였군요
아빠가 국힘 지지자라구요?;;;;;
신당 창당도 말도안되요 ㅋㅋ
아버지가 국힘 지지자니 박지현도 국힘으로 가버리길
민주당 성향 평론가들이 신당창당은 그냥 헛된 블러핑으로 보던데 저도 거기 동의합니다. 지 까짓게 무슨 신당창당이에요. "나 나가서 신당창당할 수도 있어요? 네? 알겠죠? 이래도 자리 안 줄 거에요?" 민주당에 더럽게 질척대는 것일뿐
토목쪽은 국힘일 가능성이 아주 높은데, 그 딸을 민주당에 입당시키다니... 이광재씨 생각이 있는걸까요?
유튜버들은 돈되는 일이라는 한다지만, 신당창당은 소설을 써도 너무 썼습니다..
얘한텐 관심주지 않는 걸로
본문에 어린년이란 글은 삭제할수가 없나요?
스크랩이라 수정은 안되는데.. 강등 당하셨네요 이거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