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한빛장로교회(담임목사 최성은)는 베스트셀러 ‘IQ는 아버지 EQ는 어머니 몫이다’의 저자인 현용수 교수를 초청 ‘한가정 삼세대 교육 부흥회’를 개최한다.
4월 30일∼5월 2일의 3일간 5회에 걸쳐 개최되는 이번 삼세대 교육 부흥회는 유대인의 자녀교육을 주제로 성경적인 EQ교육, 지혜교육, 천재교육의 비밀을 알려줄 것이다.
한빛장로교회는 4월 30일(금)의 ‘현대교육의 근본문제와 해결방안’이란 강의를 통해 가정의 큰 고민이자 보람인 자녀교육의 성공에 대한 비밀을 알려주며 5월 1일∼2일에는 ‘유대인의 효도교육’, ‘인간의 전인교육’, ‘고난의 역사를 기억하라’, ‘유대인의 아버지 교육’ 등을 통해 21세기를 여는 주역들인 자녀들의 교육에 대한 문제를 다함께 논의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한가정 삼세대 교육부흥회의 강사인 현용수 교수는 탈봇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Yeshiva University 유대인 탈무드 연구원을 수학하고 미주총신 대학원 강사, 명지대학교 객원교수, 예수교 장로회 신학대학원 강사, 성산 효도대학원 학술담당부총장, 쉐마교육 연구원 원장이며 저서에는 ‘문화와 종교교육’, ‘IQ는 아버지 EQ는 어머니 몫이다’,‘옷을 팔아 책을 사라’등의 저서가 있다. 이번 현용수 목사 초청 한가정 삼세대 교육부흥회에 대한 문의는 한빛장로교회(713)643-4348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