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IT OF WANDS
지팡이는 심오한 탐구와 경험을 상징하는 패이다. 인간의 능력과 마음속에 자리잡고 영향을 미치는 모든 것은 지성과 몰두로 해결 될 수 있으며, 지팡이는 그것을 좌우한다.
King of Wands - 스승. 지식 이상으로 소중한 것을 가르쳐주는 것.
Queen of Wands - 제자. 이해 없는 학습은 아무런 도움도 주지 않는다.
Knight of Wands - 동물 조련사. 의지의 강요는 때로 단순한 질문의 문제 일 수도 있다.
Page of Wands - 학자. 모든 것에는 의미가 있으며 따라서 찾아내는 것도 가능하다.
Ten of Wands - 짐꾼. 모든 사람들이 지고 있는 짐은 그 누구의 힘에도 부치는 것이다.
Nine of Wands - 경과. 뒤를 지치는 법을 배운다고 해서 안전이 보장되는 것은 아니다.
Eight of Wands - 어부. 모든 것은 적당한 시기에 적당한 방법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소리지른 다고 해서 얻어지는 것은 아무 것도 없다.
Seven of Wands - 숙녀. 자부심만 믿고 재능을 허비하고 있는.
Six of Wands - 아이. 머리가 없는 이라도 배우거나 웃을 수 있다.
Five of Wands - 연장자. 자기 자신을 주의 깊게 돌아보기. 자신의 신장을 위해 매일 되풀이하기.
Four of Wands - 공격. 사람은 오해받을 때 스스로를 지키기 위해 공격적으로 나서는 법을 배워야 한다.
Three of Wands - 대장장이. 존재하는 모든 것의 제조자.
Two of Wands - 유해한 인물. 힘을 가진 자나 불안정한 상황이 모든 것을 지배하는 것을 두려워할 필요 없다.
Ace of Wands - 지식. 자신을 스스로의 내부에 가두는 것은 아무런 소득도 가져오지 않는다.
SUIT OF SWORDS
검은 원한과 비난을 상징하는 패이다. 우리는 찔리고 멍들고 할퀴고 베인 여러 상처들을 지니고 살아간다. 다른 이들에게 돌려진 검은 그들의 고통을 외부로 발산하고 그 것들과 대화하기 위한 것이다.
King of Swords - 논리적인 이. 고요한 이성의 힘은 폭풍과 같은 불가항력을 발휘한다.
Queen of Swords - 분노한 이. 편안함을 찾은 이는 위험에 대처할 수 없다.
Knight of Swords - 겁에 질린 이. 빵가게 주인이 검을 든다 해도 전사가 될 순 없다.
Page of Swords - 불량배. 적이 약할수록 그의 분노는 커진다.
Ten of Swords - 멀리 내다보는 이. 전투에 임하기 위해선 하나의 무기 이상의 것이 필요하다.
Nine of Swords - 부상당한 이. 순수한 격노는 최악의 사형선고이다.
Eight of Swords - 미숙한 이. 공기를 벤다고 해서 상쾌함을 얻을 수는 없다. 한번에 하나씩만.
Seven of Swords - 이익을 얻는 이. 승리의 트로피는 한번도 싸우지 않은 이의 것이다.
Six of Swords - 쫓기는 이. 채찍과 고통에 맞닥뜨릴 때마다 인간은 전력을 다해 달리게 된다.
Five of Swords - 방랑자. 한 자루의 검은 무기이지만, 그 이상의 검은 짐이다.
Four of Swords - 용기 있는 이. 자신의 검을 상대한다 해도 두려워하지 말라.
Three of Swords - 게으른 이. 두 손을 보이지 않는 이는 마음도 보이지 않는다.
Two of Swords - 포악한 이. 전투는 우리를 우리가 물리치고자 하는 것들로 만든다.
Ace of Swords - 본능적인 이. 누구도 약점을 극복 할 수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