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0일 부터 25일까지 5박 6일 여행일정 동안 일본 우리집에서 묶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엄마와 함께한 여행이었는데, 니폰바시역과 난바역이 가까워 교토, 고베, 나라를 이동할 때 편리했구요! 무엇보다도 사장님이 너무 좋으셨어요. 친절하게 숙소까지 오는 길도 가르쳐 주시고, 냉장고에 수박과 음료수도 넣어주시고^^ 감동했답니다. :) 우리집 집 내부와 용품은 이미 많은 분들이 후기로 올려주셔서 생략할게요! 전 숙소에 지내면서 좋았던 점들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집은 정말 말 그대로 원룸이라고 보시면 돼요. 대학교 앞에 있는 자취방 생각하시면 되는데 저는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괜찮았답니다. 에어컨도 시원하게 잘 나오고, 화장실도 깨끗하고, 이불과 매트 베개 또한 푹신푹신 뽀송뽀송 했어요.
나중에 들은 이야기지만 사장님이 청소를 2시간씩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좋았던건 밥도 해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 았어요. 호텔에서 지낼거라면 전 비추에요. 말이 호텔이지 주변 호텔을 봤는데 별로더라구요. 호텔보다는 밥도 해먹고 편하게 지낼 수 있는 민박이 최고죠! 그리고 민박집이라고 하면 안전하지 않을 것 같은데, 전혀요! 여행하다 어떤 분을 만났는데 어떤 'o' 민박집은 열쇠로 열고 들어간다고...쥐가 나올 것 같다고.. 그러더라구요. 여긴 비밀번호 누르고 들어가는 도어락! ㅋㅋㅋㅋㅋ 주변에 패밀리마트도 있고 밝아서 정말 안전했어요.
그리고 숙소위치가 너무 좋다는 거!!! 근처에 구로몬 시장도 있어서(마트가 가까워요) 거기서 김치도 사오고, 한국에서 가지고 온 참치캔, 김 등이랑 든든한 아침을 먹고 여행을 했답니다.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서 여행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여행을 하려면 아침에 든든하게 먹어야 하잖아요. 그래서 전 사장님이 준비해 주신 냄비에 한국에서 가지고 온 라면이랑 3분 미역국을 아침에 끓여 먹었어요.(냄비, 그릇, 숟가락, 포크, 칼, 도마를 미리 제공해 주셨답니다.그리고 중요한건 밥도 필요하면 주세요^^)
후기를 보면 와이파이 빵빵하다고 하셨는데.. 와이파이 잘터져서 정말 편했구요, 방 안에 세탁기가있어어 매일 빨래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그리고 여행중 최고였던 건.. 사장님과 함께한 삼겹살 파티!!
일본 삼겹살도 참 맛있더라구요^^ 엄마가 해주시겠다고 하셨는데 직접 고기도 구워 주시고, 일본 분과 결혼하게 된 연애스토리도 이야기 해 주시고 ㅋㅋ (숙소에 오는 사람마다 물어보는 질문이어서 100번은 이야기 하셨대요.)
마지막으로 마술을 보여주셨어요!!!!!!!!!! 오사카 여행중 최고 신기하고 재미있던 시간이었답니다.
동전마술보다가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
결론은.. 일본 우리집 너무 최고였어요. 엄마와 처음으로 온 여행이었는데, 뜻깊은 시간과 추억 만들고 가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일본 여행올 때 여기로 다시 오고 싶네요^^ 친구들과 직장 동료들에게도 자랑많이 했어요.^^
최고에요!!!!
<정리하자면>
1. 교통편리(니폰바시 7번출구와 가깝고, 난바까지 도톰보리 거리를 따라 에비스시 거리, 신사이바시 거리를 통과해 15분이면 갑니다. 그리고 밤에는 산책겸 도통보리 강도 보고 신사이바시 거리에서 놀아도 좋아요)
2. 숙소 최고! 에어컨도 빵빵. 따뜻한 물도 콸콸, 깨끗하고 쾌적(화장실 진짜 깨끗해요. 매트와 이불 배게도 깨끗)해요.
3. 와이파이 잘돼요.(컴퓨터 有) 세탁기도 있어서 빨래도 마음대로^^
4. 밥해먹을 수 있어요. 냄비, 그릇,숟가락, 도마, 칼, 컵, 밥솥, 전자렌지도 있어서 아침먹을 때 유용했어요. 아침을 든든
하게 먹고 나가서 여행하는데 힘들지 않았답니다.
5. 사장님 마음씨!!! 사장님 정도 많으신 것 같고 잘 챙겨주셔서 좋았어요. 세심한 배려에 감동했습니다^^
삼겹살 파티 후 마술보여주실 때 사진이에요^^ 일본 우리집의 매력은 사장님의 마술인듯^^
마술 돈주고 보는데 ㅋㅋㅋㅋ 공짜로 본거나 마찬가지!!!!! 진짜 신기했어요!! 기술이 장난 아닌듯!
사장님 번창하세요 !!!!!!!! 파이팅 ^^
첫댓글 안녕하세요 다애씨!! 후기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저도 다애씨랑 어머님이 준비해주신 고기랑 야채.. 덕분에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이런 얘기하면 거짓말 같은데 진짜 그동안 먹어본 삼겹살중 최고로 맛있었어용) 어머님도 잘 가셨죠? 첫날 아버님이 참 걱정되는듯한 목소리로 전화를 주셨었는데 다시 만나서 행복하시겠어요 ㅎㅎ
어머님께도 안부 전해주시구요-! 뵙진 못했지만 아버님께도..^^ 그리고 다애씨도 항상 건강하시도 행복하세요!! 멀리 일본우리집까지 찾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_ _)
아-! 그리고 제 사진 ㅋㅋㅋ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