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은 새 언약이 이루어지는 신약시대입니다. 예수님 초림 때 예루살렘 목자들처럼 악평만을 하는 것이 아니라 열린 말씀이 있는 곳으로 나아와서 하나님의 참 말씀을 듣고 확인해봐야 하지 않겠습니까?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은 성경의 참 말씀을 알지도 못한 체 신천지예수교회(신천지) 성도들에게 거짓말과 비난, 욕설을 해왔습니다. 그리고 자기 성도들에게는 거짓말로 성도들을 가르쳤습니다. 거짓말의 마귀의 씨이고 이 씨를 성도들에게 심으므로 마귀의 자식이 되도록 하는 행위입니다.(요 8:44 참고) 또한 과거 한기총은 일제강점기에 이방 신에게 절하고 찬양을 하고 전쟁 물품을 지원하였으며 최근 10년간은 한기총 소속 교단 목사 12,000여 명이 유죄판결을 받았습니다. 과연 이곳에 하나님과 예수님이 함께 하실까요?
한기총의 이 행위들은 하나님이 아닌 마귀의 행동이며 반종교이자 반국가적이고 반사회적인 행위입니다. 이 행위들을 우리나라뿐 아니라 온 세계가 보았고 알고 있으며 세계에서 종교계를 망신시키는 한기총을 폐쇄하라고 타도하고 있습니다. 한기총은 더 이상 설 곳도 물러날 곳도 없습니다. 이 세계의 외침 소리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오직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이 있는 곳에만 구원이 있습니다. 거짓말과 반국가, 반종교, 반사회적인 행동을 하는 곳에는 함께 하시지 않습니다. 한기총 소속 교단 목사님들께서 먼저 회개하시고 진리의 말씀이 있는 신천지에 와서 배우시고 성도들에게 진리의 말씀을 가르쳐 주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참 진리의 말씀과 마귀의 거짓말은 하늘과 땅 차이입니다 배워보시면 확실하게 아실 것입니다.
진리의 말씀을 듣지 아니하고 비방만 하는 행위는 예수님 초림 때 예루살렘 목사들과 같은 행위라서 참았습니다. 하나 이제는 세계 언론들이 우리를 대신해 외치고 있습니다. 이 어두운 밤 같은 세상 속에서 숨어 비난하시지 마시고 진리의 말씀을 듣고 깨달아서 세상에 빛을 비추는 생명의 빛이 되도록 합시다.
* 무료 성경공부수강 신청해주세요~!^^ https://docs.google.com/forms/d/17iE9J7Oj5MLLk5hiD5T2Hz67QJ7gVIktSt2hCyUMPg0/edit?ts=58fe9c26 (신청번호 : dd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