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우리들의 축제 제21회 장애인과 함께하는 열린음악회 와 제7회 전북합창제 대회를 모두다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우리들이 2024년 올한해상반기에 해내는 성과라는 자부심을 느끼면서 비록 한시간반동안 합창연습 하느라 때론버거울때도 있었지만 굳건하게 그자리에섰습니다.
우리 장애인 ♿️ 어울림합창단 단원들 께서는 현재결과에 안주하기보다는 도전정신을 발휘해서 또다른 무대에서 선보이게되는 멋진무대를 준비해봅니다.
이현석 지휘자선생님 의 열정적인 손짓에따라서 꼭 안아줄래요 노래를 파트별로 나눠서 서로화합하는 모습으로 합창연습을 해보았습니다.
올한해동안 무더위와 싸우면서 당당하게 합창단원으로써 공연활동을 준비한 우리 어울림합창단 단원들은 2024년 정읍시 를 대표하는 합창단원이 되겠다는 큰포부를 가지면서 열정을 불태웠습니다.
여러분께서도 이현석 지휘자선생님 과 한마음으로 음악이라는 한 매개체로 함께 동행하는 이분들이 합창단원으로써 성장할수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부탁드립니다.
이현석 지휘자선생님 께서는 올한해를 잘마무리하는 뜻으로 정읍을 대표하는 점등식에 참여하게되는 영광스러운 무대를 획득하였다면서...
우리 어울림합창단 합창단원들이 일상생활하면서 가끔씩은 작은긴장감이 우리 삶의 새로운 활력소가 된다는말씀을 강조하면서 ~!
우리 장애인 ♿️ 어울림합창단 단원들 이 많은 합창대회를 참여하면서 좀더성장하는 계기가되길 바라는마음으로 이사업을 추진한다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