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아우디 R8 V10 스파이더 카프리스토(capristo) 머플러튜닝 R8에 장착할 카프리스토 제품은 X파이핑 타잎으로 바뀌었으며 메인컨트롤러가 업그레이드 된 제품입니다. - - 아우이 R8 V10 머플러 튜닝으로 마르스 작업장에 입고된상태의 사진입니다. 오늘 장착하게될 카프리스토(capristo) X파이핑 타잎 머플러입니다. - 먼저 위 차량의 배기 사운드 먼저 들어보시죠 주행영상은 아니에요↓ - - 아우디 R8 V10 스파이더 카프리스토(capristo) 머플러 영상 입니다 - - 머플러 장착전 사진입니다. - - 차량의 스크레치 방지를 위해 보호필름을 붙인후 머플러 튜닝작업에 들어감니다. - - 리어 브레이크 사진입니다. 탈거하는것은 아니지만 디스크 모양이 이상해서 사진찍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안 드는 디스크 모양이네요 브렘보4P캘리퍼와 사이드 캘리퍼가 이렇해 장착이 되어있습니다. - - 고성능 슈퍼 카 이다 보니 볼트가 굉장히 많이 장착되어있습니다. 머플러 탈 착하기 위해 탈거하는 볼트가 대략 400~500개 이상 되는 것 같군요. - - 차량을 들어서 언더커버 볼트등등을 탈거중~ 순정차량의 최고속도가 300km이상되니 볼트가 많이 없으면 언더커버같은것이 날아가겠죠 - - 범퍼를 탈착하였습니다. - - 순정배기 역시 가변배기 이지만 일반 주행모드는 너무나 허전한 배기음이랍니다. 스포츠모드해서 rpm 좀 올려야 그나마 소리 좀 납니다. - - 머플러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순정 머플러가 구형 R8차량의 카프리스토 상위버젼의 머플러 처럼 쌍발 입니다. - - 위 사진 단열 커버 안에 머플러가 있습니다. - - 머플러를 탈착한후 단열 커버를 탈착하는중입니다 - - 단열 커버를 탈착하니 순정OEM 머플러가 보입니다. 소음기 용량이 굉장히 큼니다 - 순정OEM머플러가 굉장히 무겁습니다. 순정머플러와 카프리스토 머플러의 무게차이는 최소 15Kg 이상 될듯 합니다. 배기를 하면서 경량의 효과 까지 ^^ - - 머플러를 탈착하니 변속기와 엔진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 - 이번에 마르스에서 한국 딜러로 수입한 아우디 R8 V10 스파이더 카프리스토(capristo) 머플러입니다. - - 박스를 개봉하였습니다. 머플러와 모튤과 각종배선등등이 들어 있습니다. - - R8 레이저 가공이 되어있습니다. - - X파이핑 모텔 입니다. - - 머플러를 제어할수있는 모튤과 리모컨입니다. 모듈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리모컨은2개가 들어있습니다. - - 데쉬보드의 오디오 화면에서도 현재의 모드와 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 - 카프리스토 X파이핑의 반대쪽 머플러 사진입니다 - - 워런티 받을리는 없겠지만 보증기간이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3년 보증이 됩니다. 그래도 혹시나 고장나면 A/S 받을수있습니다. - - 카프리스토(capristo) 머플러를 단열커버에 조립후 장착됩니다. - - 순식간에 차량에 장착되었습니다. 순정OEM은 배기구가 2개이지만 카프리스토(capristo) 는1개입니다. - - 신중하게 빠진것이 없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실수하면 다시 탈거해야 하니깐요 - - 범퍼까지 장착완료되었습니다. - - 모든장착후 점검완료후의 R8 스파이더의 모습입니다. - 여기 까지 아우디 R8 V10 스파이더 카프리스토(capristo) 머플러튜닝기였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 www.ecutuning.co.kr www.ecumapping.co.kr
감사합니다. - 아래 R8 스파이더 캘리시노트로 찍은 오픈과닫는영상을 빠르게찍은영상입니다. - |
출처: 자동차튜닝이야기 원문보기 글쓴이: 마르스ecu맵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