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로네 집이에요.
날씨가 추워져서 요즘은 밖에 나가기도 꺼려지는데
너무나 똘똘한 아이가 태어나서 하루 뒤세번은 추워도 같이 노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
이제 태어난지 60일, 딱 두달하고 하루가 된 꼬맹이 보더콜리가
훈련을 시켜보려고 명령을 하면 생각을 하면서
따라 하네요. 너무 신기하고 재밌어서 시간가는줄을 모르고
같이 놀고 있네요.
눈을 마주치며 앉아있을때 앞모습은 너무 이쁘고 귀여워요.
잘생긴 블루멀 강아지 입니다.
현재 같이 태어난 불랙 남아 1 여아 1 블루멀 2 이렇게 네 아이가 있어요.
양을 치는 강아지들인데다 양몰이를 하는 판단능력이 뛰어난 후손들이라서
판단 능력과 체질이 에너자이저 같은 강렬함이 있는 아이들이지만
온순하고 따뜻한 성격을 가진 견종이라서 사람과는 엄청 잘 따르며 친화적인데다
만지는 감촉이 제일 좋은 견종이라서 키울때 너무 행복하고 좋은 강아지입니다.
이쁘고 똑똑하고 생각하는 강아지, 보더콜리 분양합니다.
손, 발, 꼬리, 얼굴, 어디 하나 부족함이 없는 보더콜리 블루멀 아이 입니다.손발 꼬리가 너무 이뻐요. 얼굴도 이쁘고 눈이 파래요.
주인하고 같이 어울려 노는것을 엄청 좋아하는 견종인데다 조금만 노력을 기울이면
원반놀이를 가르칠수 있는 애초부터 원반놀이 훈련이 가능한 보더콜리 강아지 입니다.
화려함을 뽐내면서 원반을 물려고 허공으로 치솓을때면 정말 멋진 견종이 바로 이 보더콜리 에요.
이 아이는 불랙앤 화이트 여아로 아주 뛰어난 훈련성을 가진 아이 입니다.
보더콜리는 머리가 영리한 만큼 흔한말로 지꽤에 지가 빠지는 아이들도 많아요.
오라고 불러도 오지도 않는 아이들이 엄청 많습니다.
오라고 부를때 오지 않으면 일단 훈련도 안되고 주인과 교감도 안되는 차원이라서
저는 이 아이들이 가장 중요한 시기인 55일에서 60일때 까지 이리와 훈련을 맨 먼저 시킵니다.
그래서 이아이도 이리와 훈련이 아주 잘 되어있고 앉아 와 돌아 반대로 돌아등
안녕하세요? 인사도 잘 하며 기다리라고 하면 기다리기까지 아주 잘하는 아이 입니다.
성격도 원만하고 아주 괜찮은 아이며 동배로 불랙 둘 암수 블루멀 둘 암수로 현제 모두 네 아이가 있어요.
이 아이들의 할아버지 벤과 제가 원반놀이를 하는 장면 입니다.
키우면서 조금만 신경쓰면 이런 원반 놀이를 할수 있어요.
잘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아주 쉬워요.
원반놀이를 엄청 좋아하는 견종, 생각하는 강아지 보더콜리 분양 합니다.
한겨울에도 추위를 별로 안타요, 영하 5도 정도엔 밖에서 방석깔고 바람만 막아주는 집에서 잘 잡니다.
영하 10도쯤될때 저는 보일러를 넣어줘요. 배밑에 따뜻하라고....
추위를 잘 견디는 견종으로 여름엔 나무 그늘밑에 있거나 에어컨 앞에 있으면 좋겠죠,
우리집 같은 경우 한여름엔 나무그늘에서 지내고 있는 부모견들입니다.
부견은 불랙으로 로이 이며 워킹독 히로의 자식이며 모견은 블루멀로 제시 입니다.
부견 모견 모두 아주 이쁘고 똘똘해서 부족함이 없는 아이들이며 현재 같이 살고 있어요.
우리 보더콜리 분양에 관심을 가지신 분들은 H: 공일공 - 삼육공삼 - 삼오공공 입니다.
관심 많이 갖어주세요. 그리고 실제로 볼때 더 멋진 아이들이에요. 얘네들은... 사진찍기가 힘든 아이들이구요.^^
생각하는 강아지 보더콜리 분양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