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9주차] 브랜드 네임 결정 / 로고 A-C안 / 지기구조 조사
안녕하세요!
공모전 프로세스 2주차에는 브랜드 네임을 결정하고, 그에 맞는 로고 시안 세가지를 제작했습니다.
브랜드 네임 결정 - BUM
B.UM (비움) : ' B (aby) + (y) UM ' 라는 의미와,
비움의 식기세트에 아이들이 밥을 먹으면 남김없이 싹싹 비운다는 의미도 함께 담고있습니다 🍽️
로고 시안 A , B , C
< A 시안 >
이 브랜드는 유아용 식기세트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글자들을 각각 스푼, 물컵 (간식통), 포크로 나타내어 보았습니다.
색감은 파스텔색 위주로 하여 아기에게 맞는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
< B 시안 >
비움의 b,u,m을 합쳐 만들어낸 로고로, 다른 시안이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이기 때문에 다른 것보다
깔끔하고 심플하게 로고 디자인을 해보았습니다. 기본형은 블랙으로 두고, 이후 패키지 디자인에 들어갔을 때
분위기에 맞는 색상으로 바꾸어 응용할 예정입니다!
< C 시안 >
- 유아용 식기 브랜드이다보니, 아이가 음식을 맛있게 먹고있는 표정을 일러스트로 표현하였습니다.
A안처럼 색감은 은은하고 부드러운 파스텔 색을 중점적으로 사용하였으며, 그런 색감을 통해 아이들도 안전하게
사용가능하다는 안정감을 주는 의도도 함께 담겨있습니다.
지기구조 조사
식기세트의 일러스트가 잘 보이도록 지기구조의 한쪽면을 자를 예정이고, 식기를 모두 담을 지기구조를 조사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